정신 질환의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청록색으로 하루를 밝게하십시오.

정신 질환으로 고통받고 있으며 그로 인한 스트레스 때문에 하루를 어떻게 버틸지 모르십니까?

나의 천사들은 나에게 정신 질환에 대해 말하라는 사명을 주었습니다. 누군가가 일상 생활에서 청록색을 입거나 사용하면 마음이 진정되고 하루를 버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주었습니다.

우울증, 불안, OCD, 모든 정신 질환은 일반적으로 환자와 가족 또는 친구에게 무시됩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을 인정하는 것이 낙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질병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에게 눈살을 찌푸립니다. 정신 질환의 증상을 겪지 않으면 우리가 겪고 있는 일을 알 수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어떻게 기능하는지와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는 것은 우리가 평생 진단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약을 먹고 스스로를 돌볼 수 있지만 질병은 결코 사라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항상 수면으로 돌아올 적절한 순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울증은 매우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자신을 나쁘게 생각하는 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인정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사실은 오늘날 세계의 모든 혼란과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우울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미국에는 실업이 너무 많아서 우리 삶에 도미노 효과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가장 큰 문제는 사람들이 집을 잃고 일부는 노숙자가 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더 나아질 것이 없다고 느끼게 만듭니다.

나는 이 장기간의 질병에 대한 직접적인 지식과 경험이 있습니다. 우울증과 불안과 함께 사는 것은 어렵습니다. 삶의 방향이 없고 갇힌 느낌입니다. 오랫동안 육체 노동을 하기 싫거나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주로 TV를 시청했습니다. 자살 생각으로 두 번이나 입원했고 2014년에 실제로 시도했습니다. 벽이 세워진 것 같았고 내가 그 움직임을 통과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것이 잘못된 것임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나 자신을 통제할 수 없었다. 내 천사들은 내 삶의 최전선에 있었고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더 많은 외래 환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조직했습니다. 나는 정신병이 있는 것이 부끄럽지 않다. 나의 영성은 지난 한 해 나를 이겨낸 것의 일부입니다.

다음은 모든 사람이 알고 있어야 하는 정신 질환의 징후로 간과되는 몇 가지 증상입니다.

• 지속적인 슬픔

• 이유 없는 육체적 고통

• 만성 신체 질환

• 극도의 피로

• 떨림, 두통, 빠른 심장 박동, 만성 복통 및 메스꺼움을 동반한 불안.

• 우울증은 우리를 무관심하게 만듭니다.

• 약물 또는 알코올 남용

자신을 돌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을 돕기 전에 먼저 “산소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질병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상황이 나아질 수 있습니다. 건강한 정신 건강을 갖는 것은 근육과 같습니다. 우리가 더 많이 일할수록 더 강해집니다. 우리가 스스로를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자연 식단을 따르고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관심 있는 항목을 찾아 팔로우하세요. 예를 들어, 퍼즐을 풀고, 자기 계발과 영감을 주는 책을 읽고,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을 봅니다. 하루에 적어도 10분 동안 햇볕을 쬐도록 노력하십시오.

자신을 믿는 것은 치유의 큰 단계입니다.

내 메시지는 “청록색으로 하루를 밝게”입니다. 청록색은 진정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천사들이 나에게 이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청록색의 의미는 열린 의사 소통과 생각의 명확성입니다. 그것은 마음과 말 사이의 의사 소통 라인을 여는 데 도움이됩니다. 생활을 즐기는 친근하고 행복한 컬러로 선보입니다. 색상 심리학에서 청록색은 정서적 균형과 안정을 만들어 감정을 조절하고 치유합니다. 정신적 스트레스와 피로의 시간에 우리의 영혼을 채우고 외로움을 달래는 색입니다. 벽이든 옷이든 청록색에만 집중하면 즉각적인 고요함과 부드러운 상쾌함을 느끼며 다시 세상을 마주할 준비가 됩니다!

power-yourself-with-color-psychology.com에서 청록색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정신 질환이 있을 때 때때로 하루를 견디기가 어렵습니다. 우리는 우리를 진정시킬 다른 방법을 찾고 있으며 청록색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우리는 청록색 셔츠나 의상, 심지어 모자나 머리띠까지 착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벽을 청록색으로 칠하고 청록색 액센트가 있는 풍경 사진으로 액센트를 줄 수 있습니다.

진정을 위해 청록색을 사용하는 다른 방법:

* 청록색 보석을 착용하거나 주머니에 청록색 보석을 휴대하십시오.

* 청록색 종이에 긍정적인 확언서를 작성하여 집이나 직장 주변에 보냅니다. “I AM HAPPY” 또는 “I AM CALM”과 같이 간단할 수 있습니다.

* 식물 애호가라면 청록색 화분을 사용하여 방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습니다.

* 인공 꽃

* 청록색 수건과 샤워 커튼 걸기

*시트, 담요 및 침대보

*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들의 사진이 있는 청록색 비전 보드. 자주 볼 수 있는 곳에 두십시오.

우울증과 불안이 있는 사람들을 지원합시다. 당신의 고통과 우울증을 인정하는 것은 괜찮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것은 치유와 더 행복하고 더 상호작용적이며 충만한 삶을 영위하는 디딤돌이 됩니다.

내 비전은 사람들이 멀리 가서 긴장을 풀고 대처 기술을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입원 후 외래 프로그램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미국에서 이러한 종류의 장소를 제공할 비영리 조직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려고 합니다.

믿음을 갖고 항상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아십시오!

사랑과 축복, 캐서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