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운전을 시각화하는 3단계

당신은 또 다른 주말 쇼 순회 공연을 마쳤고 그것이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 모두 거기에 가본 적이 있어요. 이번 주말은 연말 상품을 획득하거나 남은 자격 포인트를 얻기 위해 클래스에서 승리해야 하는 주말이었습니다. 아니면 모든 것이 마침내 하나로 합쳐진 것처럼 느꼈던 주말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몸을 잘 풀었지만 말이 스탠드에 있는 어린이 때문에 주의가 산만해져서 재미있는 수업을 들으러 달려가다가 넘어졌습니다. 당신은 판사에게 남긴 나쁜 첫인상에 즉시 집착합니다. 너무 많아서 구보의 첫 번째 패스에서 그가 리듬을 잃고 속도를 깰 수 있습니다. 코스가 반전되자 같은 실수를 피하기 위해 그를 지나쳤고, 그는 남은 코스를 긴장하고 걱정했다.

당신은 좋은 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수업 시간에 헌신적이고 규율을 잘 따릅니다. 안장에서 몇 시간을 보내고, 수의사와 척추 지압사 약속을 지키고, 말이 최고의 편승자를 가질 수 있도록 새 복장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통제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이러한 좌절을 처리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집니다. 당신이 소홀히 했을 수도 있는 것은 당신 자신의 정신 훈련입니다.

대부분의 엘리트 운동선수는 자신에게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의존하는 체계적이고 정기적인 정신 훈련 프로그램을 갖고 있다고 보고합니다. 실제로 그들은 정신적 준비가 대회 결과를 결정하는 요인이 되는 경우가 많다고 보고합니다.

이러한 운동선수들에게 있어 이러한 준비의 초석은 시각화입니다. 이 과정은 단순한 블루 리본의 백일몽 그 이상입니다. 화가 났거나 걱정스러웠던 때를 떠올려 보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배우자나 친구와 말다툼을 하다가 나중에 그 사건을 마음속으로 다시 떠올렸을 것입니다. 해야 할 말을 다 생각했는데, 어느새 주먹과 턱이 꽉 쥐어지고 혈압이 극도로 높아졌습니다. 당신은 마음 속에서 그 논쟁을 재현했고 당신의 몸은 마치 그것이 실제로 일어나는 것처럼 반응했습니다. 당신은 시각화했습니다.

이제 수업을 다시 생각해 보세요. 부정적인 시각으로 그것을 재현하는 것은 쉬울 것입니다. 인간으로서 우리는 이것을 하도록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긍정적인 시각화는 스크립트를 다시 작성하고 뇌에서 신체로 새로운 신호를 보내는 방법입니다. 코스를 물리적으로 다시 실행할 수는 없지만 원하는 만큼 정신적으로 다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겉으로 보기에 부정적으로 보이는 경험을 다음 수업 진행 방식에 대한 긍정적인 모델로 바꿀 수 있습니다.

Peak Performance Coaching에는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세요”라는 말이 있습니다. 원하지 않는 것을 보지 마십시오. » 정신적 재생을 할 때 실수를 지우십시오. 말이 머뭇거리거나 비틀거렸다면 침착하게 바로잡고 계속해서 라이딩을 하십시오. 자신의 긴장과 집중력 상실을 제거하십시오. 당신의 말이 즉시 당신에게 다시 초점을 맞추고 훌륭한 교훈을 얻는 것을 보십시오.

효과적인 시각화를 위한 세 가지 기본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호흡: 눈을 감고 앉거나 누울 수 있는 조용한 장소를 찾고 싶을 것입니다. 10번의 심호흡으로 시작하세요. 호흡은 깊어야 하며 복부에서 나와야 합니다. 코로 숨을 들이쉬고 입으로 내쉬세요. 마음을 비워.

2. 의미: 코스나 이벤트를 최대한 자세하게 재현하세요. 파리 스프레이와 말 땀 냄새를 맡아보세요. 스피커를 들어보세요. 현관문을 보세요. 당신의 손에 고삐를 느껴보세요.

3. 속도: 이것이 중요합니다. 서두르지 마. 코스의 각 단계를 살펴보세요. 바이오피드백 연구에 따르면 뇌의 올바른 신경 경로를 설정하려면 정신적인 연습이 실제 수행 속도와 보조를 맞춰야 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보시다시피 시각화는 공상이나 단순한 “긍정적 사고”보다 훨씬 더 집중적이고 상세한 과정입니다. 이는 운전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데 사용하는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