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골 글꼴을 구입하는 데 도움이되는 세 가지 팁

사랑하는 사람의 상실을 견디고 마지막 서가를 준비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화장골 항아리의 선택에 관해서는, 풍부한 컬렉션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사랑하는 사람의 유산을 나타내는 개인화 된 상징으로 기능 할뿐만 아니라 많은 기능을 수행하는 골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적절한 골격을 선택할 때 주목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요소입니다.

1. 예산 설정

우선 장례 예산을 결정하고 선택을 좁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가격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특히 결정 과정을 보다 간단하게 하고 싶다면, 예산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연 소재의 뼈 항아리, 황동, 퓨터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맞춤형 디자인이 많이 있습니다. 보통 고급 골격은 대리석, 금, 청동 등의 귀금속으로 만들어집니다. 예산에 따라 적절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휴식 장소 또는 전시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장례식 후 골격을 놓는 곳도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집에 묻히거나 전시하는 골격을 선택하려면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야합니다.

집에 설치해야 할 경우 다양한 스타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리, 도자기, 크리스탈로 만든 아름다운 장식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반면 매장을 위해 골격이 필요한 경우 대신 대리석이나 금속 골격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다양한 유형의 화장장이 매장에 적합합니다. 유골을 산골하고 싶은 경우는 생분해성으로 환경에 악영향을 미치지 않는 바이오트래블 골반을 검토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3. 자신의 스타일과 사용자 정의 고려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화장골 글꼴은 세라믹, 유리, 돌, 나무, 금속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필요에 따라 독특한 골격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스타일과 개성을 기념하여 많은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화장 보석은 매우 인기 있고 사용자 정의 가능한 옵션입니다. 다양한 로켓과 페던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뭔가 독특한 것이 필요한 경우 사랑하는 사람의 사진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화장골 항아리의 스타일을 결정한 후, 사랑하는 사람의 유회를 담는 뼈 항아리의 용적을 검토합니다. 일반적으로 고인의 체중 1파운드 당 최소 1 입방 인치가 필요합니다. 안전을 확보하고 싶다면 1 사이즈 큰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장골 글꼴에 관해서는 수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필요한 골격의 종류에 관계없이 그 목적은 충분히 완수되어야합니다.

즉, 이들은 당신의 요구를 충족하는 최고의 화장골 글꼴을 찾을 때 명심하고 싶은 세 가지 가장 중요한 점입니다. 이 팁이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