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의 중요성을 믿으십니까?

많은 사람들은 살면서 많은 실망을 했기 때문에 선의 존재를 믿지 않습니다.

젊어서 착하고 싶고 세상을 낙관적으로 바라보는 것은 사실이지만, 속임수와 배신을 당하고 나서 잔인한 세상이 불공평하고 이 땅에 정의가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래서 거짓말쟁이, 살인마, 도둑이 많은 가운데 성도의 행실이 있으면 살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친절이 우리의 현실에서 유용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이익을 보호하고 우리의 자아를 보호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이기적일 때 우리는 반양심과 위선적인 세상에서 부과하는 잘못된 생각을 따릅니다. 우리는 위험한 실수를 많이 하고 심각한 정신 건강 문제를 겪습니다.

이기심은 광기지만 우리는 그 사실을 이해하고 싶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는 세상뿐 아니라 개인의 삶에도 나쁜 것이 많다는 것을 알면서도 현실을 바꾸기 위해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의 꿈은 장점을 갖는 것이 인생에서 정말로 중요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정말 중요한 것은 영혼의 정화와 정신 건강입니다.

육체의 건강은 정신의 건강에 달려 있고, 영적 정화는 생각과 행동을 파괴하는 사탄의 성품을 제거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선의 존재를 믿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이 신의 존재를 믿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나님이 존재하시고 선의 능력을 나타내셨기 때문에 선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꿈은 당신이 인간적인 면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당신의 정신 건강과 삶에 대한 귀중한 정보로 깨우쳐주는 꿈을 끊임없이 보내시기 때문에 하나님이 존재한다는 것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하나님은 당신에게 매우 관대하시기 때문에 당신이 선의 존재를 믿도록 도와주십니다.

우리의 역사적 시대까지 인류는 과학적 설명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과학의 힘을 발견할 수 있었고, 이제 칼 융이 꿈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과학적 정의를 우리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이제 나는 그의 복잡한 꿈 해석 방법을 단순화하여 모든 사람이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과 직접적인 소통을 합니다.

이제 우리는 정신 건강 문제를 멈추는 방법, 신체 문제를 멈추는 방법 및 삶의 다른 많은 문제를 겪지 않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성도들의 놀라운 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