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엘리엇 박사의 마블릭 마인드 세트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모와 교사가이 세상에서 성공하는 열쇠라고 느끼는 교훈을 배웁니다. 사람들은 특정 패턴으로 생각하도록 가르치고 성공에 도움이된다고합니다. 존 엘리엇 박사의 저서 ‘더 마블릭 마인드셋’에서 이 유명한 자기 개선과 리더십 전문가들은 이러한 교훈에 도전해 이 시대의 가장 성공한 사람들의 삶에서 끌어낸 예를 사용하여 그의 주장을 뒷받침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타이거 우즈와 테드 윌리엄스를 가리키고 그 순간의 가장 중요한 것 이외에 집중하고 차단하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그들은 방법을 결정했다고 주장 할 수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The Maverick Mindset”은 이러한 놀라운 성공적인 인물을 가리키며 그들이 어떻게 그러한 잔인한 집중을 달성하는지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게다가,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있는 비즈니스 사고 방식으로 변환됩니다.

존 엘리엇 박사는 가장 성공적인 성취자를 지적하고,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고 무엇을 달성했는지에 상관 관계를 그립니다. 그의 저서 “The Maverick Mindset”에 따르면 이러한 뛰어난 업적을 남긴 사람들에게는 공통점이 하나 있습니다. 대신 그는 각각이 자신의 길을 걷고 때로는 받아 들여진 지혜에 직면하여 날아 다니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사업가는 그 분야에서 매우 뛰어난 자격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지식이 있을 수 있지만, 본 ‘The Maverick Mindset’은 자격이 성공을 보장하지 않는다고 지적합니다. 비즈니스를 잘 이해하고 업무를 수행하는 교육과 경험이 필요하지만 방정식의 나머지 절반은 사고 방식입니다. 기존의 방법으로는 결과를 얻을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존 엘리엇 박사의 저서는 가장 성공적인 사업가가 가장 지나가는 길을 선택하는 것을 거부하고 “그럴 수 없다”고 듣는 것을 거부했다고 지적합니다. 사업가는 반드시 프로 골퍼가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지만, 큰 성공을 거둔 선수들로부터 배운 교훈을 비즈니스에 적용하여 본질적이고 돈을 벌는 것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The Maverick Mindset’이라는 책은 최고의 기업 CEO와 같은 성공적인 사업가의 유사점뿐만 아니라 그들이 공유하는 특징 중 전혀 다른 것을 개략적으로 설명합니다. 이러한 개인에게는 실패가 허용되는 것처럼 규범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엘리엇 박사는 이것을 가르치면 비즈니스와 생활 전반에서 다른 사람들을 더 성공시킬 수 있다고 느낍니다.

선택한 노력의 성공은 항상 신중한 계획, 위험을 감수하는 거부 또는 확립된 계획을 따르는 직접적인 결과는 아닙니다. 가장 성공적인 사업가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대신, 언제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지, 언제 계획이 실행 불가능한지, 불필요하거나, 너무 귀찮은 지, 목표 설정이 목표의 방해가 될 수 있는 경우를 알 수 있습니다. 능력을 공유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