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의식의 힘으로 엄청난 속도로 부를 늘리세요

재산. 돈. 재정적 독립. 많은 사람들이 이를 위해 노력하지만 이를 달성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리소스나 정보가 부족해서가 아닙니다. 서점에 들어가면 확언에서 명상에 이르기까지 부를 창출하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하는 책 더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백만장자가 될 수 있다는 꿈은 책 한두 권, 세미나, 집에서 DVD로 공부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다.

왜 그렇게 많이 부족합니까? 왜 그렇게 가난과 불행이 많습니까? 집 수리를 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저당권이 있는 집과 수리를 위해 고용되어 이익을 남기고 재판매할 수 있습니다. 남겨진 넘버원 아이템은? 재정적으로 독립하는 방법에 대한 자기 주도 서적 및 프로그램.

그 어떤 비밀 피라미드 방식, 계략, 동아리보다 빠르게 경제적 자유와 자립으로 이끌어 줄 수 있는 비결이 있습니다. 당신의 거대한 잠재의식의 힘을 발휘하세요. 잠재의식의 힘은 삶의 지위에 관계없이 수입을 창출하는 빠른 비결로 오랜 세월 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부의 숨겨진 장애물을 발견하지 못한다면, 당신이 얼마나 많은 책을 읽든, 얼마나 많은 세미나에 참석하든, 당신은 결코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성공을 이룰 수 없을 것입니다. 가혹하게 들리지만 사실입니다. 좋은 소식은 단순한 자기 주도적 마인드 컨트롤과 자기 최면으로 원하는 부와 재정적 안정을 쉽게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매우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첫째, 이상적인 재정 상황을 설명하는 현재 시제로 강력하고 긍정적이며 감정적으로 충만한 진술을 작성하십시오. 긍정적이라는 것은 “나는 빚이 없다”가 아니라 “나는 나의 다양한 수입원을 좋아한다”와 같은 말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시제는 단순히 현재와 미래의 모호한 시간에 사실인 것처럼 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력하다는 것은 감사와 감사의 감정으로 채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잠재의식의 힘을 활용하면 명상 몇 번만 하면 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장을 만들었으니 이제 스스로에게 말할 차례입니다. 차분하고 편안한 자세를 취하십시오. 심호흡을 하면서 천천히 하나부터 열까지 센다. 이것은 뇌의 집단 전기 활동인 뇌파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의 뇌파는 일반적으로 베타 또는 흥분 상태에 있습니다. 긴장을 풀고 10부터 카운트 다운하면 뇌파가 베타에서 알파로 낮아집니다. 알파 상태에서는 마음이 제안에 훨씬 더 열려 있습니다.

자신에게 몇 번 우리의 만트라를 계속 반복하십시오. 최대한 많은 느낌을 만드십시오. 이것을 하루에 두세 번 한다. 다소 진부하고 단순해 보일 수 있지만 잠재의식의 힘이 얼마나 큰지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모든 것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기억, 당신의 심장 박동, 당신의 정맥에서 뛰는 피. 천천히 그에게 당신이 정말 부자라고 확신시키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