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멘탈 게임 – 더퍼를 위한 더 나은 마인드 컨트롤로 더 나은 골프 플레이

진지한 골프에 관심이 있다면 골프의 마인드 컨트롤과 마인드 게임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궁금한 적이 있습니까? 집중과 집중이란 말은 쉽지만, 꾸준히 그렇게 할 수 있는 사람이 우리 중 몇이나 될까요?

나는 주변의 아주 작은 소음에도 쉽게 주의가 산만해지는 사람 중 하나였습니다. 즉, 내 마음 게임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기 전까지는 말입니다. 나는 내가 얼마나 더 잘 놀고 집중할 수 있는지에 놀랐다. 나는 심지어 몇 번이나 이겼습니다.

꾸준하게 수행을 잘하는 사람은 확실히 마음을 집중시키는 데 능숙하고 마인드 컨트롤 능력이 더 뛰어납니다. 신체 훈련 외에도 전반적인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신 훈련도 받습니다.

골프 마인드 게임 기술은 잠재적인 마인드 컨트롤을 위한 잠재의식 메시지의 사용을 포함하여 다양한 측면을 가르칠 것입니다. 이것들은 당신의 깊은 잠재의식에 각인되어 당신의 의식으로는 인지할 수 없는 메시지일 뿐입니다.

잠재적인 메시지를 인식함으로써 부정적인 태도와 생각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잠재의식에 대해 작업하고 본질적인 힘으로 현을 가지고 노는 것은 골프 게임을 향상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합니다. 새로운 사고 패턴은 정신 훈련 프로그램에 의해 잠재의식에 프로그램되며 이제 골프 코스에서 원하는 대로 수행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됩니다.

약간의 정신적 조절은 골프 스윙을 완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두려운 슬라이스, 풀 또는 기타 스윙 오류로 더 이상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연습은 분명히 중요합니다. 골프 마인드 플레이 기술을 통한 정신 조절과 결합하면 완벽하고 쉬운 스윙을 향한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오디오 및 비디오에는 잠재의식 메시지가 내장되어 있으며 취침 전 또는 이른 아침에 보거나 들으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것은 더 나은 마인드 컨트롤로 더 잘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러한 잠재의식 메시지는 게임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긍정적인 진술 및 진술에 지나지 않습니다.

비디오에서는 슬라이드쇼를 즐기는 동안 빠르고 눈에 띄지 않는 온스크린 플래시가 잠재적인 메시지를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메시지는 잠재의식에 의해 쉽게 선택되어 긍정적인 성과를 내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마음의 힘을 활용하여 골프 게임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골프는 체력과 더불어 정신적인 준비가 중요하다. 골프 마인드 트레이닝의 도움으로 스윙 실수를 수정하고 스윙을 완성하는 것이 훨씬 쉬워집니다. 정신 훈련을 통해 다른 복잡한 골프 동작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는 연습과 결합된 정신적 준비는 마음의 힘을 활용하고 잘못된 스윙이나 잘못된 샷과 관련된 불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정신적 조절은 또한 낮은 점수와 관련된 스트레스를 제거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좋은 골퍼가 되려면 체력과 함께 골프 정신 훈련을 통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