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를 미치게 하기 위해 정신적 전희를 사용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남성은 관계에서 많은 성적 좌절감을 느낍니다. 여기 왜…

여성이 섹스에 관심을 잃는 방법

매일 밤 그와 그의 아내는 잠자리에 들고 그녀가 섹스를 원하기를 바라고 기도합니다. 그는 그녀에게로 향하지만 그녀는 그의 제안을 거부합니다. 모델이 정의되었습니다.

잠자리에 든다는 것은 그가 섹스를 원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잠자리에 든다는 것은 섹스를 가정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녀는 섹스가 주어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원할 때만 그것을 할 것이지만 그녀를 원하게 만드는 것은 아무 것도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녀에게는 지루하고 그에게는 답답합니다. 더 나쁜 것은 … 섹스에 대한 그의 관심을 지속적으로 감소시킵니다.

너무 늦게 너무 적은

남자들이 저지르는 큰 실수는 전희를 시작하기 위해 잠자리에 들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여성에게는 지루해집니다. 그녀는 섹스가 가정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더군다나 그것은 그녀를 객관화하게 만든다. 그녀는 자신을 사람이 아닌 몸으로 보는 것처럼 느낍니다.

여기 대부분의 남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여자를 유혹하기 시작하기 위해 잠자리에 들 때까지 기다릴 수 없습니다. 잠자리에 들면 이미 늦습니다.

대신, 당신은 여전히 ​​​​그녀를 유혹해야합니다. 유혹은 영구적입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이 수행됩니다. “정신적 전희”. 하루 종일 정신적 전희를 사용하여 나중에 일어날 수 있는 일에 대해 최소한 “워밍업”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정신적 전희”라는 개념은 다음 세 가지 중요한 사실을 기반으로 합니다.

  1. 여자는 전희를 원한다
  2. 여성의 섹슈얼리티는 (거의) 전적으로 정신적이다
  3. 너와 너의 아내 사이는 모두 섹스야

여자는 머리말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전에 이것을 들었습니다. 이것은 수없이 말했다. 모두가 알고 있지만 그렇게 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여자들은 그녀의 남자가 그녀를 따뜻하게 하지도 않고 바로 섹스를 한다고 불평합니다.

그러나 이 기사의 핵심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정보가 없으면 잠자리에 들고 전희를 시작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잠시 후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아이디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여성에게 섹스는 (거의) 정신입니다

그것은 말했다 … 남성의 경우 섹스는 섹스이지만 여성의 경우 섹스는 다른 모든 것입니다. 거기에는 많은 진실이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섹스에는 단순한 성교 이상의 것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그녀에게 그것은 매우 정신적이고 감정적입니다. 남성은 포르노를 다운로드하고 여성은 400페이지 분량의 로맨스 소설을 읽는다는 사실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렇다고 해서 여성이 성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흥분합니다. 특히, 그들은 매우 성적입니다. 인간보다 훨씬 더, 그리고 대부분의 인간이 이해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여성에게 섹슈얼리티는 매우 중요합니다.

물론, 우리는 여성이 정신적으로나 정서적으로 건강하다고 생각합니다(자신을 제한해야 함). 자존감이 매우 낮거나 감정적 트라우마가 있는 소수의 여성은 마음 속 깊은 곳에서는 정말로 성적인 것이지만 건강한 방식으로 반응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논리를 무시하는 것처럼 보이는 방식으로 행동할 것입니다.

모든 것이 섹스다

이 개념을 커플들에게 가르칠 때, 여자들은 즉시 이해하고 남자들은 머리를 긁적입니다. 너무 과하게 들리면 아래 내 논리를 따르십시오.

먼저 여기에서 몇 가지 용어를 정의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전희를 생각하고 그 다음으로 섹스를 생각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전희는 섹스입니다. 사람들이 섹스라는 용어를 사용할 때 일반적으로 성교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성교는 섹스에 포함된 많은 것들 중 하나일 뿐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아내가 침실에서 알몸으로 서로에게 하는 모든 것은 섹스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알몸일 필요도 없고 침실에 있을 필요도 없다는 것입니다. 영화를 보는 동안 그녀를 쓰다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정말로, 섹스는 당신과 그녀가 서로의 생식기를 자극하기 위해 하는 전부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그녀의 생식기를 자극할 필요가 없습니다. 레스토랑에서 그녀와 함께 앉아서 명령에 따라 즉시 오르가즘을 느끼라고 명령할 수 있습니다(예, 가능합니다…무대 최면술사는 항상 이것을 합니다). 오르가즘은 섹스입니다. 따라서 섹스는 기본적으로 그녀를 성적으로 자극하는 모든 것입니다.

물론, 그녀를 성적으로 자극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녀에게 성적 환상을 말하고 성적으로 자극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환상을 말하는 것은 섹스입니다.

그녀를 집에 데려오면 그녀에게 어떻게 거칠고 열정적인 사랑을 할 것인지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녀를 성적으로 자극합니다. 따라서 정신적으로 섹스를 준비하는 것은 섹스입니다.

그녀가 섹스를 할 수 있도록 정신적으로 준비시키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녀가 당신에게 아름답다고 말하면 정신적으로 섹스를 준비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정의상 섹스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나는 계속해서 할 수 있지만 당신은 요점을 알 수 있습니다 … 본질적으로 섹스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정신적 섹스

위에서 설명한 모든 작업은 “멘탈 전희”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침실에서 전희는 육체적입니다. 침실 밖은 정신적이어야 합니다.

언젠가 한 여자가 말했다. “남자가 내 마음에 사랑을 할 수 있다면 그는 나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녀는 여성의 섹슈얼리티의 정신적 측면을 분명히 합니다.

그게 내가 부르는거야 “멘탈 섹스”. 모든 것이 섹스라는 제 생각으로 돌아갑니다. 또한 전희는 섹스이므로 “멘탈 전희”는 실제로 “멘탈 섹스”입니다.

위로 돌아가서 멘탈 섹스는 유혹에서 시작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혹은 항상 계속된다

당신은 항상 어떤 식으로든 아내를 유혹해야 합니다. 미묘할 수도 있고 분명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항상 일어나야 합니다.

여자는 유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그것이 느끼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아름답고 섹시하다고 느낍니다. 그들은 원한다고 느낀다. 그들은 여성이 느끼고 싶어하는 모든 것을 느낍니다. 그리고 그것은 관능적 인 여성이되는 것을 축하하고 싶어합니다.

지속적인 관계에서도 여자는 남자에게 유혹을 받고 싶어합니다. 항상 관능적인 분위기를 유지하십시오. 아내가 당신을 생각할 때 그녀는 유혹을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정신적 예비의 예

떨어져 있을 때도 할 수 있습니다. 좋은 방법은 그에게 문자를 보내는 것입니다. 성적인 풍자가 포함된 무고한 메시지일 수도 있고, 노골적으로 성적인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일반적인 예입니다. 순진하게 시작해서 뻔뻔해진다.

당신이 3개월 동안 당신의 아내와 데이트했고 그녀가 경험한 것 이상의 즐거움을 그녀에게 주었다고 가정해 봅시다. 당신은 목요일 밤에 함께 있었고 토요일 밤에 함께 할 것입니다. 금요일에 그녀가 직장에 있고 당신이 직장에 있는 동안 당신은 그녀에게 다음과 같이 문자를 보냅니다.

당신: 안녕 내 사랑. 당신은 어젯밤에 나에게 너무 아름다웠다.

그녀: 🙂 당신은 꽤 섹시했습니다!

당신: 내 품에 안긴 기분이 너무 좋았어, 자기야.

그녀: 당신이 안아주는 게 정말 좋았어요, 자기야.

당신: 내일 보자, 자기야.

그녀: 너무 보고 싶어요! 아직 뭘 입을지 정하지 못했어요!

당신: 당신이 무엇을 선택했는지 보고 싶어요. 당신은 항상 나에게 너무 아름답게 보입니다.

그녀: 당신은 항상 나를 아름답게 느끼게 해, 자기야.

당신: 당신은 항상 내가 당신을 너무 원하게 만듭니다, 자기.

그녀: 나도 당신을 원해요, 자기야. 나는 하루 종일 당신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당신: 내가 당신과 얼마나 사랑하기를 원하는지 생각해 봤어?

그녀: 네! 당신: 당신과 사랑을 만들기 위해 내가 얼마나 필요한지 말해주세요.

그녀: 자기야, 나에게 미치고 열정적인 사랑을 해줄 당신이 너무 필요해!

하기 너무 쉽고 재미있습니다. 당신과 그녀가 낮에 이와 같은 메시지를 받았다면 일이 얼마나 더 재미있을지 상상해보십시오. 그리고 그날 밤 데이트가 얼마나 멋진지 상상해보십시오. 특히 하루 종일 정신적 전희를 계속한다면.

그것은 강력한 무언가입니다. 그리고 나는 아내와 함께 이런 일을 하는 소수의 남자들만 만났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그렇게 할 때, 당신은 그녀의 인생에서 다른 모든 성가신 남자들과 즉시 거리를 두게 됩니다.

유혹하는 여성은 남성만큼 빨리 성적으로 흥분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Mental Foreplay를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올바르게 유혹했을 때 더 빠릅니다.

테이크어웨이:

  • 당신의 여성에게 성적 행위를 강요하지 말고 오히려 그녀의 섹슈얼리티를 드러내십시오.
  • 아내에게 어떤 일을 하도록 강요하지 말고 정신적으로 아내가 원하도록 하십시오.
  • 그의 마음을 이끌고 그의 몸이 따르게하십시오.
  • 그녀를 배고프게 만든 다음 먹이를 줄 때 그녀가 할 수 있다고 생각한 것 이상으로 만족시켜 다음 번에 그녀를 더 배고프게 놔두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