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 웨이브로 자기 계발을 위한 마인드 컨트롤 트릭

당신은 술집에 있고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봅니다. 흐르는 듯한 다리와 청순한 머리가 글래머의 완벽한 이미지다. 넥타이를 매고 머리를 뒤로 빗고 독한 술을 한 모금 마신다. 당신은 군중 속을 빠져 나와 놀라운 아름다움과 대면하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당신이 연습한 모든 대사는 이제 그리스어와 인도어가 섞인 것처럼 들리고 말을 더듬기 시작합니다. 그는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당신을 바라보고 당신은 뺨에 열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당황이 시작되고 당신은 당신의 이름을 잊어버리고 재빨리 U턴을 하고 안으로 발로 차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친구들은 당신을 비웃고 당신은 당신의 사회적 무능함에 정신이 팔려 베개에 대고 울면서 밤을 보냅니다. 낮은 자신감과 자존감은 모두 잠재의식적인 사건 패턴에서 비롯되며, 이 모든 것을 바꾸고 더 자신감을 가지려면 이러한 나쁜 특성을 다시 프로그래밍해야 합니다. 뇌파와 함께.

당신이 수줍음이 많고 우유부단하며 그다지 매력적인 사람이 아니라고 믿도록 마음을 속이십시오. 당신의 성격은 당신의 의식과 잠재의식에 의해 조각되고 만들어집니다. 삶의 경험, 감정, 시각적 자극뿐만 아니라 당신이 젊었을 때 경험하고 가르친 모든 것은 오늘날 당신이 아주 잘 알고 있는 “당신”을 만드는 이진 정보로 잠재의식에 들어갑니다.

좋든 나쁘든 우리는 나쁜 습관과 부정적인 성격에 의존하게 됩니다. 왜냐하면 잠재의식은 이와 같은 상황에 어떻게 반응해야 하는지 알려 주기 때문입니다. 두려움, 분노, 상황을 피하려는 강한 욕구가 당신 안에 내재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으며 더 나은 자질을 드러내고 제공하기 위해 성격의 극을 바꾸는 데 몇 년, 때로는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당신을 신뢰

첫 번째 정신적 반응이 백만 개의 작은 조각으로 부서지는 상황을 어떻게 극복합니까? 답은 마음속에 있으며 이러한 반응을 제어하는 ​​코드와 정보를 제거해야 합니다. Brainwave entrainment는 뇌에 적절한 전자기 주파수를 생성하여 잠재의식이 긍정적인 메시지로 재프로그래밍될 수 있도록 합니다.

단 몇 번의 훈련으로 성격을 바꾸고 자신감 있는 사람을 만드십시오. 그 차이는 단순한 최면 암시 기술보다 더 눈에 띕니다. 뇌를 특히 암시적인 상태로 만듭니다. 이것은 모든 시각적 또는 청각적 자극이 잠재의식에 도달하여 그대로 유지되도록 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삶을 아주 잘 변화시킬 수 있고 당신의 삶에서 잃어버린 자신감, 목적 및 동기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이제 상황은 더 이상 두려움과 망설임을 유발하지 않으며 이전보다 더 많이 통제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꿈에 그리던 사람을 만났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