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정신 건강을 위한 다섯 가지 열쇠

우선 저는 정신건강 전문가가 아님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고등학교 사회과 교사이자 교육 분야에서 34년 동안 근무했으며 정신 건강 응급 처치 자격증을 취득했지만 여전히 이러한 제안은 개인적인 의견일 뿐 전문적인 조언이 아닙니다.

• 첫 번째 권장 사항은 수면에 관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성인의 경우 밤에 8시간의 수면을 권장합니다. 8시간 이상은 우울증이나 최소한 혼수 상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8시간 미만은 불안이나 초조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잠이 한 블럭 안에 완성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시간 정도 잠을 자고, 1-2시간 동안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1-2시간 더 잔다. 그런 다음 하루에 피곤할 때 한두 번 낮잠을 자요. 낮잠은 1시간, 때로는 10분 정도 지속되기도 합니다. 나는 당신의 몸이 휴식이 필요하다고 말할 때 잠을 자는 것이 핵심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나는 반은퇴했고 내 일정은 대부분의 전문가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양심적인 식사는 정신적 안정에 도움이 됩니다.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식단을 권장합니다. 여기에는 대부분의 견과류와 씨앗이 포함될 수 있지만 가장 유익한 것은 호두, 해바라기 씨앗, 갈은 아마 씨앗 및 담근 치아 씨앗입니다. 나는 chia 씨를 우유에 밤새 담그는 것을 좋아하며 그 조합은 결국 타피오카 푸딩과 비슷합니다. 냉수 물고기는 상당한 오메가-3 지방산을 제공합니다. 정어리, 연어, 송어, 숯, 청어가 이 지역의 퍼레이드를 주도합니다. 아보카도는 이 지역의 또 다른 유익한 식품입니다. 콩, 닭고기, 생선 및 칠면조를 포함한 저지방 단백질은 유익합니다. 물론 과일과 채소 위주의 식단이 중요하며, 마지막으로 프로바이오틱스도 소화에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는 피클, 소금에 절인 양배추 및 요구르트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또 다른 중요한 단계는 존중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존중하고 자신을 대하고 자신을 소중히 여깁니다. 낚시와 같은 취미를 찾으십시오. 한 달에 한 번은 좋은 식당이나 영화를 보러 가고, 생각을 일기에 적거나 쇼핑을 하십시오.

• 운동은 자존감과 전반적인 정신 건강을 향상시키는 또 다른 중요한 측면입니다. 신선한 공기, 힘, 햇빛을 제공하는 야외, 특히 공원이나 숲을 걷는 것은 우울증을 예방하는 데 꼭 필요한 비타민 D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다른 사람들과 얼굴을 맞대고 협업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대화는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내려 사람들과 직접 대화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이 다섯 가지 열쇠가 좋은 정신 건강을 보장하지는 않지만 그 목표를 향한 먼 길을 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