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 치료사 및 카운슬러 – 꿈 해석을 통한 동적 심리 치료

나는 심각한 노이로제를 치료받았기 때문에 칼 융이 발견한 과학적 방법에 따라 꿈을 해석하는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내 신경증은 분명히 정신 분열증이 될 것입니다. 나는 내 양심의 거친 면에서 너무 많은 부조리를 물려받았습니다.

좋은 정신 건강을 찾은 후 나는 Jung의 연구를 계속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내 무의식은 내 작업을 출판하기 전에 20년 동안 꿈 치료로 많은 사람들을 치유해야 했습니다.

나는 Carl Jung의 복잡한 꿈 해석 방법을 단순화하여 즉각적인 이미지 대 단어 번역의 빠른 방법으로 변환해야 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세상이 나처럼 구원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Jung의 방법은 너무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나는 수녀로서 많은 사람들을 완전히 무료로 치유했습니다. 저도 영적인 정화의 과정을 겪고 있었습니다. 나는 내 시간을 희생하고 그들을 지원하기 위한 약속을 남겨야 했습니다.

그들의 견딜 수 없는 문제는 매우 심각했습니다. 그들은 심각한 정신 질환을 앓고 있거나 비극적인 상황의 희생자였습니다.

나는 평범한 정신과 의사나 심리학자들처럼 때때로가 아니라 항상 그들을 지원해야 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집에 가야 했고, 다른 가족들을 만나야 했고, 그들과 잠시 같이 살거나 일주일에 몇 시간, 몇 일 동안 그들과 함께 다양한 삶의 경험을 겪어야 했습니다. 나는 그들의 반응을 끊임없이 관찰하고 삶의 모든 영역에서 그들을 도왔습니다.

내 심리 치료는 당신이 익숙했던 차갑고 무관심한 심리 치료와 완전히 다릅니다. 내 작업에는 과학적 측면 외에도 종교적 측면도 있습니다.

무의식적인 안내에 귀를 기울일 때 모든 정신 질환이 치유됩니다. 이것은 무의식이 신의 섭리의 음성이기 때문에 일어나는 일입니다. 다시 말해서 무의식은 신의 마음이다.

저는 꿈해몽을 통한 역동적 심리치료를 바탕으로 활동하는 정신건강 치료사이자 상담사입니다. 동시에 나는 당신이 당신의 영혼을 정화하고 선을 믿도록 도와주는 수녀입니다.

꿈을 보내주시면 전문적인 꿈해몽과 무료 심리치료를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사생활과 연결하여 귀하의 꿈을 즉시 번역하겠습니다.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내가 매일 해석을 위해받는 꿈의 80 %는 사랑 관계에 근거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몽상가의 감정과 관련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심각한 정신 질환을 앓고 있기 때문에 번역에 대한 꿈을 나에게 보내지만 어디에서나 지원을 찾을 수 없습니다. 꿈 해석의 과학적 방법 만이 차별없이 모든 사람을 도울 수 있습니다.

꿈의 메시지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든 몽상가에게 명확하게 보여주고 그 특별한 사람의 성격에 대한 많은 세부 사항을 보여줍니다. 꿈에서 주어진 정보는 모든 몽상가가 나쁜 관계를 피하거나 갈등을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꿈의 메시지는 또한 누군가가 설명할 수 없는 증상으로 고통받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꿈해몽을 통한 비전은 모든 문제가 발생하는 이유와 해결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꿈의 의미를 배울 때 당신의 역사적 시대의 편협한 생각을 버릴 것입니다. 당신의 꿈은 당신을 정신적으로 안정되게 하고, 놀라운 두뇌 능력을 제공하며, 삶에서 진정한 행복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특별한 지식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좌절감을 느끼지 않고도 진정한 지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의사는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성스러운 무의식의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