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적 빈곤과 빈곤 요인 – 기아의 원인

빈곤을 정의하십시오. 빈곤은 부적절하거나 부족한 상태입니다. 빈곤은 종종 가난, 부채, 고난 및 공허함과 동의어로 간주됩니다. 두려움을 정의하십시오. 두려움은 마음의 상태입니다. 두려움은 사람이 위협을 받거나 무언가 또는 누군가가 자신에게 상처를 주거나 일종의 고통을 줄 것이라고 믿게 만드는 불쾌한 감정입니다. 두려움과 빈곤의 두 가지 정의를 비교할 때 이 두 단어가 거의 동일한 동의어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정신적 빈곤은 건강하지 않고 기분이 좋지 않은 상태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이 어려운 경제 시기에 많은 남성과 여성이 이 정신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경기 침체의 여파로 국민의 전반적인 사기가 떨어졌다. 사람들은 직업을 잃고 집, 자동차, 가족 등을 잃게 됩니다. 사람들은 말 그대로 정신을 잃고 있으며, 이는 우리 인간이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고 유지해야 하는 가장 중요한 도구입니다. 이러한 사고 방식은 수천 년 동안 지속되어 왔으며 경제 침체를 탓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과 생각과 행동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우리는 우뚝 서서 좋은 혼잣말을 연습하고 우리 자신과 진심 어린 대화를 해야 합니다.

빈곤은 치료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없는 정신 질환입니다. 우리는 이 세상에 태어났고 창조주의 모양과 모양으로 형성되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우리가 손에 쥔 어떤 도전도 극복할 수 있는 무한하고 무한한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마음가짐을 멈추지 않으면 정신적 빈곤은 통제할 수 없는 들불처럼 번질 수 있습니다. 이 부정적인 사고방식은 당신이 그것을 통제하기 위해 싸우지 않는다면 당신의 후손에게 유전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정신적 빈곤이 생활 방식이 되었습니다. 이 부정적인 삶의 방식은 전 세계의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제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굶주림에 대한 몇 가지 이유가 있으며 마음의 빈곤이 그 중 하나입니다. 정신적 배고픔은 판단력을 흐리게 하고, 야망을 죽이고, 의지력을 죽이고, 자제력을 적절하게 유지하는 능력을 파괴합니다. 당신이 나쁜 마음 상태를 가지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기 위해 자신을 분석하십시오.

정신적 빈곤을 근절하려면 영혼을 깊이 연구해야 합니다. 당신의 마음 상태를 철저히 조사할 때 고려해야 할 빈곤의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마음의 빈곤 요인은 우유부단함, 미루기, 불확실성 및 걱정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유부단하다는 것은 스스로 생각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을 때입니다. 우유부단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게 하고 우유부단한 사람들은 항상 울타리에 앉아 있습니다. 울타리를 사용하면 많은 사람들이 정체되어 평범한 삶에 적응합니다. 미루는 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오늘 해야 할 일을 미루고 내일로 미루게 만듭니다.

만성적인 미루는 습관이 있는 어떤 경우에는 다음날이 오지 않고 미루는 습관이 영구적인 걸림돌이 됩니다. 인생은 많은 위험과 도전으로 가득 차 있어 일부 사람들은 스스로에 대해 불안해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능력에 대한 불확실성은 일종의 자기 회의입니다. 자기 의심은 믿음과 자신감의 부족을 나타냅니다. 걱정은 또한 정신적 빈곤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자신과 자신의 상황만 통제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다른 사람의 상황을 통제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통제할 수 없는 것들, 그런 것들을 놓아버리는 법을 배우십시오. 그런 상황을 방치하지 않으면 그 상황과 함께 깊은 틀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정신적 빈곤은 스스로 부과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빈곤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결국 그것을 벗어나고자 하는 최고의 참가자가 됩니다. 거울 앞에서 자신과 솔직한 대화를 나누더라도 이 부정적인 사고 과정에서 마음을 자유롭게 하기 위해 행동을 취하면; 눈에서 비늘이 벗겨지기 시작하고 마음의 부정적인 층이 흩어질 것입니다. 정신적 빈곤에서 마음을 자유롭게 할 때 당신은 더 나은, 더 긍정적이고 진보적인 사람으로 가는 길에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