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세계에서 정신 건강의 중요성 – 심리학자의 관점

“정신 건강은 개인의 전반적인 건강에 기본적이고 개인의 웰빙에 필수적이며 균형 잡히고 생산적인 삶을 영위하는 데 중요하다”는 인식이 커지면서 현재 우리나라 인구의 약 15%가 어떤 형태로든 정신 건강을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에 기여할 것입니다. 특정 연도의 의료 서비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인 치료에도 불구하고 Dr. Dr.의 정신 건강에 대한 보고서에 따르면 Satcher는 1999년 Surgeon General에서 “심각한 정신 질환을 앓고 있는 미국인의 거의 절반이 치료를 받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인 5명 중 거의 1명이 정신 장애의 영향을 받는다는 사실은 직간접적으로 “정신 질환에 영향을 받지 않는 미국인은 거의 없다”는 이해를 강화합니다.

임상적 불안과 임상적 우울증은 개인의 전반적인 웰빙과 즐기게 될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방해하는 실제적이고 치료 가능한 상태입니다. 임상적 우울증을 앓고 있는 사람은 발작을 앓는 사람이 발작을 멈출 의지가 있는 것보다 더 이상 “그것에서 벗어날 수 없다”.

정신 질환은 임상적 불안과 우울증에서 알츠하이머병과 정신분열증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정신 질환의 가장 흔한 형태인 불안 장애는 매년 미국인의 10% 이상에 영향을 미칩니다. 미국인의 거의 25%는 일생의 어느 시점에서 불안 장애를 겪을 것입니다. 매년 5월에는 전국 불안 장애 검진의 날의 일환으로 전국 수천 개의 사이트에서 무료 지역 불안 검진을 제공합니다. 매년 10월에는 전국 우울증 검진의 날(National Depression Screening Day)의 일환으로 전국 사이트에서 무료 우울증 검진이 중단됩니다.

NADSD, NDSD 및 Surgeon General의 500페이지 분량의 정신 건강 간행물의 전체 온라인 사본을 보려면 www.SimplifiedHealth.com/links.htm을 방문하십시오.

제리 솔파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