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평 기독교 성공 – 성공을 위한 정신적 강인함

저자: Dr. IV 힐리어드

ISBN 1-881357-05-8

책 가격: $25.00

정신적 강인함을 통한 성공의 유산

박사 Ira Van Hilliard는 10세에 목회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원더 보이 설교자”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28,000명 이상의 회원이 있는 New Light Christian Center 교회를 이끌고 자신의 TV 네트워크, 신용 조합, 아파트 단지, 성경 연구소, 여러 성공적인 조직을 시작했으며 성공적인 작가입니다.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

22장에서 박사. Hilliard는 누구든지 하나님의 원칙을 적용하면 성공할 수 있음을 분명히 합니다. 그는 다음과 같은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더 나은 삶으로 가는 길을 설정하는 방법(2장), 지각의 힘 – 잠재의식(6장), 성공을 위한 마음 조절(10장), 문제 해결을 위한 정신적 강인함(18장) ) 그리고 훨씬 더.

성공으로 이끄는 원칙

박사 IV Hilliard는 강력한 가르치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삽화를 통해 연결하고 통찰력을 공유하는 능력. 그의 짧고 통찰력 있는 설명은 다음과 같이 진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박사의 주요 교육 도구 중 하나입니다. Hilliard의 개인 생활 폭로. 그는 “진정으로 성공한 사람들은 남을 도우거나 성공하는 방법을 보여주고 싶은 마음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됐다”고 진정한 성공에 대해 이야기했다.

박사 IV Hilliard는 독자들이 진실을 이해하도록 이끄는 날카로운 발언으로 강점을 전달합니다. 그는 개인적인 책임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인생은 항상 선택에 관한 것이며 결코 욕망하거나 욕망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미래는 당신이 내리는 선택의 질과 직접 관련이 있습니다.” 그는 독자들이 성공하도록 자극하고 싶어합니다.

동안 박사. Hilliard는 자신의 삶에서 얻은 개인적인 성공의 삽화를 공유하고 독자는 자신의 성공에 기여할 내부 정보를 얻을 것입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나는 가만히 앉아서 내 상상의 화면에서 내 교회가 정원으로 가득 차고 사람들이 다음 예배를 위해 줄을 서 있는 것을 볼 것입니다. 그리스도에 대한 부름이 이루어지면 제단은 그리스도께 생명을 드리는 사람들.” 지금 그는 30,000명을 목양하고 있습니다.

그의 주장을 강화하기 위해 dr. Hilliard는 독자들에게 성경적 진리를 지적합니다. 그는 Post를 인용하여 상상력의 힘을 설명합니다. 11:6 “…이제 그들이 마음먹은 일에는 아무 지장이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선을 위해 사용해야 합니다.

너는 성공 할거야

박사 IV Hilliard는 당신이 성공할 수 있도록 성공적인 삶을 위한 입증된 성경 원칙을 표현합니다!

성공 단계: 최고의 삶을 상상하고 자주 하십시오. 당신의 꿈을 확인하기 위해 성경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꿈을 말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