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인 별거와 이혼: 나의 이야기

성경은 이혼에 대해 무엇이라고 말합니까? 남편이 갑자기 떠날 경우 그리스도인 아내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갑자기 줄어든 수입으로 생활하면서 자신의 경력과 가정을 관리하려고 애쓰는 그녀는 슬픔, 분노, 당혹감, 죄책감 및 기타 감정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건강한 두 사람이 함께 하는 대신 랜디와 나는 둘 다 미성숙했고 우리 결혼 생활에 우리 자신의 상처를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그의 배경은 나보다 더 깊고 부패했습니다. 그러나 너무 늦게까지 그것을 알지도 이해하지도 못했습니다.

결혼과 공의존

나의 공의존성(나를 랜디와 얽히게 만든 특성)은 내향적인 사회적 불안과의 평생의 투쟁에서 비롯됩니다. 나는 항상 추종자였으며 결코 창시자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그가 내 삶에 들어왔을 때 나는 그를 따랐다. 나는 그를 좋아하지도 않았다. 그러나 나는 그와 함께 갔다. 나는 그와 헤어지려고 했지만 그의 스토커 정신은 그를 나에게 매달리게 만들었다.

나는 상처 입은 동물을 불쌍히 여기는 것처럼 Randy를 불쌍히 여기게 만든 동정심 많은 소녀였습니다. 내가 Randy의 손아귀에 빠져 빠져나가려고 애쓰는 것은 완벽하게 이치에 맞았습니다. 그래서 1년 남짓한 연애 끝에 결혼을 제안했다.

결혼 문제

회의 중에 각 당사자는 최고의 면모를 보여줍니다. 그들은 자신의 결점, 서로를 귀찮게 할 수 있고 관계를 분열시킬 수 있는 결점을 숨깁니다. 서로의 결점을 받아들이는 것은 시간이 지나면서 좋은 결혼 생활로 성장하는 통로가 됩니다. 내가 겪은 문제는 단순한 결함 때문이 아니었습니다. 오작동 때문이었습니다. 나와 그의. 일부 사람들이 그들의 DNA나 양육 때문에 겪는 깊은 심리적 상처에는 설탕 코팅이 없습니다.

저는 사탄이 그러한 손상된 인물들, 즉 치유되지 않은 사람들과 함께 대혼란을 일으키기 위해 일하기를 좋아한다고 확신합니다. Randy와 같은 기능 장애가 있는 남자는 나약하고 순진한 먹이인 나를 가두기에 완벽한 거대한 3차원 거미줄을 엮을 수 있는 완벽한 후보였습니다. 사탄은 사랑과 결혼이라는 관념 뒤에 가면을 쓴 채, 할 수 있는 한 오랫동안 나를 최대한 아프게 하고 싶었습니다.

그가 떠날 때 해야 할 일

그리고 결혼 몇 년 후(실제 결혼이 아니었음), 그는 내가 그에게 충분하지 않다고 결정했습니다. 그는 결혼에 얽매이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가 방금 섹스를 위해 나와 결혼했다면 결혼 생활을 유지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는 떠났고 돌아와서 떠났습니다.

기독교인으로서 저는 하나님께서 이혼을 미워하신다고 배웠습니다. 이혼한 여자가 재혼해서 천국에 갈 수 있는지 몰랐습니다. 내 옵션이 무엇인지 몰랐습니다. 그래서 나는 일을 해결하기 위해 가짜 결혼에 집착했습니다. 하나님께서 특정한 이유로 이혼을 하셨다는 것을 나중에야 알게 되었습니다. 내 이야기는 적합한 이유 중 하나였습니다.

내 이야기를 읽고 싶다면 최근에 Amazon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회고록에 넣었습니다. 노 모어 게임: 기독교 신앙과 결혼이 충돌할 때. 내 관심과 그것을 읽음으로써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모든 사람의 관심에서 그것을 말할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