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침없는 마음가짐 만들기 1.1

오늘은 믿음 체계의 구성 요소인 이야기와 정서적 연결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멈출 수 없는 사람이 되려면 행동이 원하는 결과와 일치하도록 신념 체계의 구성 요소를 인식하고 조정해야 합니다. 이야기는 시스템을 안내하고 주변 세계에 의미를 부여하는 신념 시스템의 일부입니다. 스토리는 현실에 대한 인식을 만듭니다. 이것은 당신이 특정 주제에 대해 의견을 말하도록 요청받았고 다른 사람에게도 똑같이 하도록 요청받았을 때를 생각하면 가장 잘 설명됩니다. 자신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바탕으로 구체적인 답변을 제공하고 주제에 대한 아이디어를 만듭니다. 댓글을 다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인식을 공유하거나 완전히 다른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믿음이 우리의 현실을 어떻게 통제하는지에 대한 실생활의 예입니다.

이제 이것을 다른 구성 요소인 감정에 연결해 보겠습니다. 즉, 감정은 감정이고, 그 감정이 행동을 만듭니다. 감정은 행동이 일어나기 전에 일어나는 사건이다. 감정 주도적 행동의 가장 좋은 예는 중독입니다. 감정적 스트레스는 보통 담배를 피우거나 세 번째 주사를 주문하기 전에 발생합니다. 감정의 역할은 행동을 매번 긍정적인 해결책으로 이끄는 것입니다.

따라서 실제 시나리오에서 흡연을 예로 들어 생각에서 행동으로 옮기기 위해 믿음 체계가 사용하는 과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당신은 일하러 왔고 월요일이고 금요일에 퇴근했기 때문에 힘든 하루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마감 기한이 있고 그것을 충족하게되어 기쁩니다. 당신은 처음 두 시간 동안 다리를 일했고 꽤 좋은 진전을 보이고 있지만 아직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당신의 신념 체계에는 감정적 스트레스를 피하기 위한 방법으로 지난 10년 동안의 흡연 습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휴식을 취하거나 한발 물러서서 스트레스를 조금 풀 수 있는 기회를 보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오른쪽! 당신은 담배를 피우면서 업무의 불안을 진정시키고 긴장을 풀고 나머지 시간을 운반할 것입니다. 첫 담배를 피우는 순간부터 이야기는 “흡연은 내 스트레스에 대한 해결책이며 내가 볼 수있는 부정적인 영향은 없습니다.이 이야기는 안전한 선택이자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감정에 전달됩니다. 아시다시피 대부분의 흡연자들은 규칙적으로 운동이나 스포츠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신념 시스템은 가장 강력한 솔루션을 설치하고 그것을 감정적으로 연결했습니다. 이제 당신의 행동은 모두를 위해 담배 한 개비를 피우는 것입니다. 스트레스가 많은 순간. 스트레스가 많을수록 더 많이 당신의 신념을 바꾸면 당신의 행동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