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차원: 풍부한 리더십 개념의 개요

역사는 때로 사람들을 지배하는 막강한 권력을 갖고 주변에 두드러진 아우라나 후광을 지닌 사람들의 이야기로 해석됩니다. 이 아우라, 또는 우리는 놀라운 성격이라고 말할 수 있으며, 의심할 여지 없는 충성, 존경, 영감의 숨겨진 사슬로 일반 사용자를 사용자에게 부여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권력자를 구별짓는 것은 외적인 특성이 아니라 내면의 사고방식, 사고방식, 용기, 주도성, 어려움에 대한 인내심 등이다. 우리는 종종 그러한 사람을 지도자로 인식합니다.

위의 논의에 대한 자연스러운 귀결은 리더십이 사고방식에 관한 것이라는 것입니다. 이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마인드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풍부한 리더십은 실제로 풍요의 개념에서 시작됩니다. 당신의 리더십이 낙관주의의 꾸준한 흐름과 관련 옵션 및 기회의 가용성을 모든 곳에서 의미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자신감 있고 자신감 있는 리더는 성공의 비밀을 계속 공유하고 공동 발전을 믿으며 시장에서 경쟁력을 잃을까 봐 위협을 느끼지 않는 시나리오를 확실히 보장할 것입니다. 지혜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더 일반적이고 예상되는 시나리오는 리더가 방어적이 되거나 모든 것을 알고 있다고 가정하는 것입니다. 특히 변덕스러운 경제 시대에는 치명적인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이후에 준비금을 보호하고 작은 문제에도 당황하거나 자산을 최대한 보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기에 풍부한 리더십이 작용합니다. 감정을 관리하고, 뿌리깊은 행동과 사고 패턴을 다시 참여시키고, 마음가짐에 노력함으로써 이전에 암울하고 희망이 없어 보였던 전체 시나리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리더는 자신의 강점과 기술에 집중하고, 풍요의 흐름에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면서 용기와 용기로 두려움 없이 장애물을 극복합니다. 풍부한 리더는 평생 동안 기꺼이 자기 인식의 길을 걷습니다. 풍부한 리더는 감정의 내적 지배에 영향을 줌으로써 하위 리더가 할 수 없는 것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더 적은 수의 리더는 일반적으로 “희소성 사고방식”으로 정의됩니다. 결핍 마인드를 가진 리더는 세상을 부족한 것으로 인식합니다. 그들은 세계의 자원이 제한적이며 하나의 증가는 필연적으로 다른 하나의 상응하는 감소를 의미해야 한다는 견해를 견지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주위에 벽을 만들고 두려움으로 이끌고, 이를 팀에 전달하고 자신감을 잃습니다. 그들은 아무것도 충분하지 않으며 결코 없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들은 혁신과 위험을 피하고 불가능하거나 현실적이지 않아 보이는 모든 것을 피합니다. 이것이 “Key Differential”의 핵심이며 Abundance Leaders가 성공하는 곳입니다.

그렇다면 Abundant Leaders를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중요한 행동과 사고 방식은 무엇입니까? 앞서 언급했듯이 풍부한 리더는 성장과 풍요의 관점에서 운영됩니다. 그들은 두려움이 없고 자급자족하게 만들 수 있는 모든 불안에서 자유롭습니다. 그들은 사회의 성장과 부족의 성공을 믿습니다. 그들은 풍요의 유산을 남기기를 열망하며 세상에서 얻는 것보다 더 많은 가치를 세상에 두는 경향이 있습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거의 모든 슈퍼 성공적인 기업가, 사업가, 여성 임원, 관리자 등 그들은 동일한 풍요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므로 더 많은 부와 성공을 끌어들이고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습니다. 위기와 불확실성의 시대에도 자신을 높게 유지하는 부유한 지도자들의 독특한 행동을 몇 가지 설명하겠습니다.

  • 그들은 남에게 빌려준다: 풍부한 리더는 공동 창업자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공동 성공의 영광을 만끽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명성에 대해 덜 신경 쓰지 않고 반대로 아이디어와 지식의 풍부함을 보장합니다.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풍부한 리더는 다른 사람의 지혜와 지식을 진심으로 신뢰하고 입력을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최상의 솔루션에 도달하고 성공의 활용을 공유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 그들은 자신감을 줍니다: 풍부한 리더는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신뢰의 환경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신뢰를 확장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속기 쉽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위험이나 실패를 인식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로부터 시작되는 신뢰 문화에 그들이 우선순위를 두는 것을 나타냅니다.
  • 그들은 다른 사람들을 훈련시키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풍부한 리더는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노력을 성취하도록 도와줌으로써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전달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이러한 종류의 훈련은 모두에게 공통의 풍요를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풍요로운 지도자 자신에게도 큰 보상으로 여겨집니다.
  • 그들은 네트워크에 있는 사람들을 연결합니다. 지지하는 태도로 Abundant Leaders는 네트워크에 도움을 구하는 사람들을 연결하는 수단이 되어 성장과 성공에 초점을 맞춘 같은 생각을 가진 개인의 커뮤니티를 만듭니다.
  • 그들은 무언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의지합니다. 풍부한 리더는 다른 사람의 필요에 깊이 민감하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을 보면 주저하지 않고 도움의 손길을 내밀거나 격려나 조언을 제공합니다.

풍부한 리더십은 내일의 비즈니스입니다. 특히 이러한 어려운 시기에 서로의 손을 잡고 발전에 동참하는 풍요로운 리더는 풍요로운 문화와 성장과 성공의 마인드를 구축함으로써 생존뿐만 ​​아니라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