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MLM 시스템과 MLM에서 성공하기 위한 올바른 자세

마인드 세트라는 적절한 마인드 세트가 없기 때문에 많은 비즈니스 빌더가 네트워크 마케팅에 실패했습니다. 비즈니스 방식을 생각하는 것이 당신의 승리에 필수적입니다. 다음 인용에 대해 조금 생각해보십시오. 바람이 어디에서 불어지는지는 문제가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돛 세트입니다. 적절한 사고 방식과 비즈니스 마인드를 사용하면 돛을 정확하게 설정하고 우리에게 오는 모든 것을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와 성공에 관한 책을 많이 읽는 것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올바른 방법을 생각하기 위해 알아야 할 7개의 MLM 팁을 소개합니다.

이것은 심각한 비즈니스 모델이며 그렇게 처리해야 합니다. 여기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 1 달러에 베팅하십시오 … 잠시 망설이지 말고 1000 달러에 베팅하십시오. 당신의 대답은 곧 아니오입니다. 활동은 동일하지만 차이는 당신의 두뇌에 있습니다. 따라서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주의해야 합니다. 100 달러를 투자하더라도 심각하게 받아들이기 위해 1000 달러를 투자 한 척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사업은 파트타임으로 진행되지만, 그렇다고 해서 네트워크 마케팅 시스템의 운영을 촉진하는 방법, MLM 리드를 찾는 방법, 홈 비즈니스 리드를 잠재적으로 스폰서하는 방법, 팀이 복제하여 성공 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 인도합니다.

그것이 당신을 위해 일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적어도 6-9 개월 동안 유지해야합니다. 여기 대나무의 좋은 예를 말해 보겠습니다. 대나무는 4년간 돌봐야 하며, 이 시간주기에는 살아있는 징후가 없습니다. 이 후 뜻밖에 커지기 시작해 2주일에 20m의 높이에 달합니다. 네트워크 마케팅도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처음에는 테스트임을 알아야합니다. 지급받는 것 이상으로 일하게 되지만 조직이 성장함에 따라 다릅니다. 그래도 궁극적으로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연락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MLM 시스템에 참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따라서 많은 MLM 리드에 연락하여 하나에 가입해야 하는 경우를 대비하십시오. 이전 학교의 MLM 시스템을 사용하여 어려운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거부도 마찬가지입니다. (인터넷 MLM에서는 거부가 없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비즈니스는 혼자서는 할 수 없지만 업라인과 스폰서는 당신을 도울 수 있지만 이것은 비즈니스입니다. 속도를 선택하고 무엇을 원하는지 결정하는 것은 당신입니다. 이 사업을 끝내고 싶은지 결정합니다 (그것은 아무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당신은이 비행기의 조종사입니다.

문제는 발생하지만 그에 대해 무엇을 하는지는 귀하의 책임입니다. 돛을 치는 것은 당신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단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 일반 개인과 전투기의 차이점은 일반 캐릭터가 모든 것을 축복이나 저주로 간주하지만 전투기는 모든 것을 도전으로 간주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문제 그렇다면 거기에서 배우고 다음은 어떻게하면 더 잘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같은 것을 반복해도 다른 결과를 기대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