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지도자는 다른 사람들에게 신용을 부여하기 위해 긍정적이어야합니까?

고품질의 의미 있고 효과적인 리더십은 다른 사람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다음과 같은 형태로 전달하는 것이 아니며 그렇게 해서는 안됩니다. 내 길 또는 고속도로, 태도, 그리고 마음 – 세트! 진정한 지도자는 다른 사람들이 따라야 할 흥미롭고 동기 부여하고 설득력있는 일련의 이유를 명확히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크레딧, 개인적으로가 아니라 오히려 적극적으로 신용을 공유하고, 다른 사람들의 아이디어, 참여, 노력에 감사하고 분명히 감사 할 준비가되어 기뻐하며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40 년 이상 개인 및 전문 참여를 통해 거의 모든 것에 참여하고 효과적으로 이끌고 특정 및 자격 증명에서 교육, 개발 및 수천 명의 실제 및 / 또는 잠재적 인 지도자에 대한 컨설팅까지 마찬가지로 개인으로서, 지도자로서 다양한 장면에서, 나는 강하게 믿고 있으며, 이러한 유형의 협력적인 노력과 강조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염두에두고이 기사에서는 니모닉 접근법을 사용하여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고 무엇을 나타내는지, 그리고 왜 그것이 중요한지에 대한 간략한 검토, 검토, 검토 및 논의하려고합니다.

1. 캐릭터; 협력합니다. 좌표; 명확성; 임신; ​​제작: 시대는 진화하기 때문에 그룹은 지속 가능성과 관련성을 잃어야 합니까? 확실히 위대한 지도자는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하고, 자극을 주고, 명확하게 함으로써, 더 큰 선을 향해 다른 사람들을 강조하고, 협력하고, 조정할 수 있는 성격과 윤리가 있습니다! 상상하고 그에 따라 진행할 수 있도록 마음을 열고 프레임 밖에서 생각해야 합니다.

2. 관련; 신뢰할 수 있는; 손을 내밀기; 반응; 책임자: 책임있는 지도자는 적극적이고 전략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손을 뻗을 수 있는 관련성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계획을 명확히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떻게 하면 가장 책임있는 방식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까?

3. 공감; 강조; 우수한; 튼튼한; 풍부하게 하는: 모든 대화와 경험에서 효과적으로 듣고 배우고 그에 따라 앞으로 나아갈 때, 그는 진정한 공감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가능성을 극대화합니다! 을 달성하고 싶다면, 그것으로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더 큰 이익을 향해 조직과 이해 관계자를 풍요롭게하기 위해 상당한 정도의 지구력과 끈기가 필요합니다!

4. 깊게 파고 있습니다. 발견; 배달: 진정한 지도자는 표면과 같은 오래된 동일한 오래된 것을 넘어서 깊숙이 파고 최선의 길을 발견해야합니다. 그러면 처음으로 최상의 계획이 효과적으로 사용되고 진정한 리더십이 발휘됩니다.

5. 위엄; 영감; 혁신; 상상력; 참여: 선택적으로가 아니라 절대적인 정직을 가진 사람만이 다른 사람에게 자극을 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충분히 고려된 상상력을 가지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기꺼이 혁신하고 가능한 한 많은 이해 관계자를 끌어들여야합니다.

6. 진실/신뢰; 적시; 시간 – 테스트. 트렌드; 함께: 다른 사람의 신뢰를 얻고 싶다면 일관되게 진리를 말함으로써 그것을 얻어야 합니다! 그것은 추세, 진화하는 시대, 시간을 고려한, 전문 지식, 지식, 그리고 가능하면 지혜입니다! 진정한 지도자는 그룹과 그가 함께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믿습니다.

당신이 지도자가 되고 싶다면, 당신은 줄 준비가되어 기뻐하고 능력이 있습니까? 크레딧, 어떤 종류의 도움과 도움을 위해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은 작업을 처리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