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문장 – 정리 정돈은 간단합니다.

조직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그 방법을 유지하는 것이 비결입니다.

누군가가 들어오고 당신이 조직하는 것을 거의 돕지 않고 인계 할 수 있다면.

조직화된 혼란이라는 용어는 실제로 단지 혼란입니다. 매일 뭔가 새로운 일을하고 돌보는 것입니다. 모든 단계를 수행합니다. 그렇게 하면 되돌아가는 과정이나 산의 산이 사라집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것이며 필요한 것입니다. 정리 정돈되어 있다는 것은, 집이나 회사에 출입하는 사람은 누구라도, 적시에 태스크를 완료하는데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 주세요. 효율적인 조직이 핵심입니다. 당신이 설정한 시스템은 그 이후로 만들어야합니다.

정리 정돈을 하고 싶은, 타인을 생각하고 싶다는 욕구가 있어야 합니다. 공간을 사용하는 직원 또는 가족은 당신만이 아닙니다.

마음을 열어 두는 것은 당신에게 이익을 가져다줍니다. 배울 의욕은 필수입니다. 항상 더 좋은 방법이 있다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혼란을 변명하지 않고 종료하는 시간을 예약합니다. 나는 내일 그것을 얻는다. 변명을 하거나 일의 모든 면을 이루지 않기 위해서, 정리가 없는 상태나 산적이 일어납니다.

마지막이지만 현명한 결정을 내리십시오. 모든 것을 보관하거나 모든 제품을 세상에 낼 수 없습니다. 결정을 내릴 때 공간과 시간 문제를 고려하지 않으면 조직화할 수 없습니다. 스스로 할 수 없다면 두려워하지 않고 도움을 요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