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잠재 의식 – 의식적인 환상

잠재의식

우리의 잠재 의식은 우리를 무의식 수준에서 계속 작동시키는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실행합니다. 다음 유추는 우리의 사고의 99% 이상이 무의식적임을 설명합니다.

이 분석에서 선박의 선장은 의식을 나타내고 승무원은 잠재 의식을 나타냅니다. 선장의 역할은 특정 목적지로의 진로를 계획하고 승무원에게 그 목적지로 향하도록 명령을 내리는 것입니다.

승무원의 역할은 선장의 명령을 받아 그에 따라 수행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명령을 받고 올바르게 따라갈 수 있는 잘 훈련된 승무원이 있는 한 모두 잘 작동합니다.

승무원은 한 항구와 한 항구에만 가도록 훈련되어 있습니다. 선장은 새로운 다른 항구에 가도록 명령합니다. 승무원은 명령을 승인하고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실행합니다. 즉, 훈련을 받은 유일한 항구로 갑니다.

이것을 깨닫지 못하고 선장은 자신의 명령이 지켜지고 있다고 믿고, 오두막에 잠들게 된다(의식 불명). 그 결과, 승무원은 선장과 배를 같은 낡은 항구에 데려 갑니다.

의식적인 마음 (캡틴)의 기능은 목적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잠재 의식 (승무원)의 기능은 이러한 목적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제대로 훈련되면, 잠재 의식은 의식으로부터 지시를 받고 더 이상의 지시없이 그것을 따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경우 결과를 항상 예측할 수 있습니다. 즉, 의식이 새로운/다른 목표를 설정하면 잠재 의식이 벗어날 수 없으며 자동으로 이를 유지합니다. 원래의 프로그래밍과 동일한 오래된 결과를 가져옵니다.

잘 훈련되지 않은 잠재 의식은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의식적인 마음으로 일관되게 모니터링되어야합니다.

예: 어떤 사람이 다이어트를 결정했습니다.

의식은 특정 날짜까지 특정 체중에 도달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다이어트를 확실하게 성공시키기 위해 운동을 시작하고 칼로리를 모니터링합니다. 반면에 잠재 의식에는 사전 프로그래밍 된 변경할 수없는 체중 설정이 있으므로 항상 설정으로 돌아갑니다.

다이어트가 시작됩니다. 체중이 떨어지기 시작합니다. 이것이 프로그래밍에 반하고 있는 것을 잠재의식이 감지해, 다이어트를 그만두는 이유를 마음에 제시하기 시작해, 욕망을 이용해, 「좀 더는 문제 없다」, 「나에게는 여분의 슬라이스가 주어진다」등 의 셀프 토크를 선동합니다. ‘내일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다’ 등

현재의식은 잠재의식이 그 지시를 이해하고 새로운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끝까지 완수할 것이라고 믿고 있으며, 진행 상황을 감시할 필요성을 느끼지 않고 무의식적으로 표류합니다.

잠재 의식은 그 프로그래밍에서 벗어날 수 없기 때문에 이전과 같은 결과를 낳았습니다. 즉, 다이어트가 실패했습니다.

(그 결과 승무원은 선장과 배를 같은 오래된 항구로 데려갑니다.)

다이어트가 성공한 것처럼 보이고, 목표 체중이 달성되더라도, 잠재 의식의 체중 설정값이 변경되지 않는 한, 잠재 의식은 다이어트 전의 체중을 회복하는데 성공할 때까지 열심히 계속 작동합니다. 이 주기적 프로세스가 이 프로세스를 고려하지 않는 체중 감소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는 이유입니다.

잠재 의식은 우리 길을 가기로 결심의 가장 약한 점을 찾는 데 열심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오감을 통해 끊임없이 상상력을 일으키며, 예를 들어 “그 애플 파이는 맛있는 냄새가 난다”라고 말하고, 그것이 당연하다는 생각을 제시함으로써 그 신념을 정당화합니다.

의식적 인 마음은 “파이를 먹으면 다이어트가 엉망이된다”와 같은 논리를 사용하여 주장하지만 상상력은 논리보다 훨씬 설득력이 있습니다.

우리가 의식적인 결정을 내리고 항상 자신의 생각과 행동을 감시하고 인식하지 않는 한 상상력은 항상 승리합니다.

우리는 잠재 의식의 프로그래밍이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삶의 모든 영역에 설정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금융에서 이것은 복권 당첨자의 수가 몇 년 후에 원래의 재정 상태로 돌아가거나 더 악화됨으로써 드러납니다. 무의식의 수준에서, 우승자의 무의식의 신념은 자신이 합당하지 않다는 것이며, 그 때문에 돈에 불안을 느낍니다. 이렇게 하면 무의식적으로 돈을 싫어하는 행동을 하게 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양방향으로 작동합니다. 사람의 잠재 의식이 돈이 든다고 느끼면 돈을 끌어들이는 방식으로 행동하도록 유도합니다.

상상력은 잠재 의식이 길을 열어주는 수단임을 알고 있으므로, 이 지식을 유리하게 활용하여 제한된 신념과 프로그램을 극복하고 원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우리의 잠재 의식의 기능은 우리에게 봉사하는 것이며 프로그램 된 현실을 창조합니다. 모니터링되지 않으면 이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우리의 행동을 통해 우리의 숨겨진 신념을 드러냅니다. 이러한 믿음이 우리에게 도움이되는지 여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의식을 유지하고 승무원을 감시하는 배의 선장처럼, 우리는 자신의 생각을 감시하고 상상력의 선물을 의식과 함께 사용함으로써 우리의 원하는 결과를 우리의 상상력에서 우리 세계에 투영하여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 운명의 주인이야. 내 영혼의 선장이야.”

윌리엄 어니스트 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