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는 정신 건강을 어떻게 향상시키는가?

글쓰기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글을 쓰려고 했습니까?

글을 써보셨다면 확실히 변화를 느끼셨을 것입니다.

정신 건강에 정말 유익하기 때문에 전에 시도하지 않은 사람들은 그것을 시도해야합니다.

생각을 적으면 활력이 생깁니다. 당신은 너무 편안합니다. 항상 혼자라고 느끼거나 세상과 고립된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과 감정을 글로 쓰면서 위안을 얻습니다.

긍정적인 글이 뇌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모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 이점을 모르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우 설득력 있는 이유를 가지고 있으며 그 이유를 읽고 나면 글쓰기에 대한 더 넓은 관점을 확실히 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의 두뇌에 얼마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투명한 그림을 얻게 될 것입니다.

1. 기억력이 좋아진다

할 일 목록을 만든 적이 있습니까?

또는 전에 할 일 목록을 만든 사람을 알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그 사람의 강점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비록 그들이 할 일 목록을 준비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반복해서 볼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작업을 기록하면 뇌에 등록되기 때문입니다. 잊어버린 일이라도 기억하려면 자신이 준비한 할일 목록만 보면 됩니다.

할 일 목록이 있으면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당신의 뇌에는 측두엽이 있는데, 무언가를 적는 즉시 활성화됩니다. 측두엽의 세포에 불이 들어오고 기록한 내용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뇌는 기억책에 기록하는 것보다 기록하는 것에 더 집중합니다.

할 일 목록은 다양한 작업을 더 잘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은 더 많은 통제력을 느끼고 작업에 대한 모든 걱정이 날아갈 것입니다.

2. 시각화가 향상됩니다.

인간의 두뇌는 모든 것을 그림과 연관시키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우리가 쓰는 글자조차도 우리의 뇌는 그것들을 다른 모양과 연관시킵니다. 시각화를 개선하면 장기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당신이 무언가를 적을 때, 당신은 시각적 저널을 강화합니다. 뇌의 시각 일지가 활성화되면 뇌는 정보를 더 빨리 처리합니다. 읽고 쓰는 행위는 두뇌를 위한 멋진 시각적 일기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저널링은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여러 번 사물에 대해 생각할 때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것에 직면하지만 그것을 설명하지 못합니다. 분노의 감정은 무엇보다도 우리를 혼란스럽게 합니다. 우리는 우리 뇌의 공간을 구성하는 모든 유독한 생각을 제거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모든 독성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일기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이 습관은 당신에게 큰 위안을 줄 것입니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통제하에 있을 것입니다. 곧 정서적으로 안정되는 것을 경험할 것입니다.

저널링은 치유의 방법입니다. 삶의 모든 단계에서 당신의 길을 밝혀줍니다. 당신은 인생에서 특정 사건에 직면하고 그 사건과 관련된 독성이 마음에 흡수됩니다. 저널링은 스트레스와 충격적인 생각을 더 빨리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기를 쓰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놀라운 이점 중 하나는 면역 체계가 강해진다는 것입니다.

텍사스 대학에서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일기에 생각을 적는 것이 T-림프구를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T-림프구는 다양한 감염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세포에 대한 생물학적 용어입니다.

저널링은 기억과 관련된 인간 두뇌의 왼쪽을 활성화합니다. 당신 중 일부는 환상과 창의성과 관련된 뇌의 오른쪽은 어떻습니까? 그것을 무시합니까?

뇌의 오른쪽은 여기에서 무시되지 않습니다. 당신에게는 의외일 수 있지만 사실은 좌뇌가 작동할 때 우뇌가 자동으로 잠에서 깨어나 상상을 하고 창의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4. 글쓰기는 당신을 더 똑똑하게 만든다

당신이 이미 똑똑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플러그인은 나쁘지 않습니다. 동의하지 않습니까?

글쓰기는 당신을 더 똑똑하게 만듭니다. 글쓰기는 모든 것을 명확하게 합니다. 구두 의사 소통은 좋지만 글쓰기가하는 주제에 대한 명확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정 주제에 대해 쓰기 시작하기 전에 해당 주제를 파악해야 합니다. 특정 주제에 대해 글을 쓰기로 결정할 때 해당 주제에 대한 지식이 가장 우선시됩니다. 특정 주제에 대해 쓰기 전에 먼저 해당 주제와 관련된 모든 생각을 정리하고 해당 주제에 대해 조사해야 합니다. 여기서 두 가지 일이 발생합니다. 주제와 관련된 추가 정보를 얻고 프로세스에 대한 생각을 포함합니다.

쓰기는 언어 의사소통의 일부가 되는 어휘를 향상시킵니다. 우리는 어떤 것을 읽거나 어떤 것에 대해 쓸 때 더 적은 단어로 그 것을 언급하기 위해 구와 단어를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Mr. Google”로 이동하여 단 몇 줄로 긴 단락을 설명할 수 있는 구문과 단어를 찾습니다.

사람으로서, 당신은 당신의 어휘에 새로운 단어와 구를 많이 추가할 때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가 어휘에서 새로운 단어와 표현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찾고자 하는 동기를 얻습니다.

5. 석기 시대로 돌아가기

오 제발! 너무 문자 그대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석기 시대로 돌아간다고 해서 못을 박고 단어를 돌에 새기기 시작하는 것은 아닙니다. 펜 태블릿도, 도구도 없고 오로지 펜과 종이에만 의존하던 시절로 돌아가야 합니다.

전자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고 펜과 종이를 들고 생각을 적기 시작하십시오. 그 전에 스케치북과 연필이 몇 개나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당신의 대답이 “많다”라면 우리는 당신이 사무용품에 중독되어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분명히 좋은 일입니다), 당신이 편지지를 소유하고 있지 않다고 말하면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모든 존재를 잠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가제트의 사막으로.

펜을 잡고 쓰기 시작하면 뇌가 이 활동에 참여합니다. 여기에서 뇌가 3가지 방식으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우선, 펜을 잡고(여기서 운동 기술을 사용) 쓰고 싶은 줄을 기억하려고(기억 강화) 그 다음 단어를 핵심에서 형성하는 다양한 이미지와 연관시키기 시작합니다. 당신의 마음(시각 일지를 강화하십시오).

6. 글쓰기는 글쓰기를 더 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는 읽을 때 뇌가 더 잘 작동하고 쓰기 과정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생각과 느낌을 글로 쓰는 것이 글쓰기 능력을 키우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우리는 잘 모릅니다.

특정 작업을 하는 동안 떠오른 아이디어를 기억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그 아이디어를 기록하는 것을 잊었고 이제는 그것을 다시 기억하기가 너무 복잡합니다. 이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즉시 요점을 적어 두는 것입니다. 당신의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하세요. 그러나 모든 놀라운 일을 기록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7. 솔루션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정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수 없을 때 속상해합니다. 이것은 뿌리를 내리고 거의 모든 것에 분노를 느낍니다. 한 번도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 이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사실 글쓰기는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세부 사항을 찾은 다음 가능한 해결 방법을 찾으려고 합니다. 글을 쓰는 것만큼 도움이 되는 것은 없습니다. 해당 주제와 관련된 모든 문제를 기록한 다음 세부 정보를 검색해 보십시오. 생각나는 가능한 것들을 적어보세요. 좋은 데이터가 있으면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큰 작업이 아닙니다.

이렇게 하면 문제 해결 능력이 향상되고 불안이 사라질 것입니다.

결론

당신의 정신 건강은 가장 중요하며 그것을 위태롭게 하는 것은 사상 최악의 일입니다. 글쓰기는 다른 작업처럼 보일 수 있지만 더 큰 규모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웹에서 사용 가능한 작문 커리큘럼을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시작하지 않으면 그 혜택을 누릴 수 없습니다. 뭘 쓰든 그냥 쓰세요. 창의력이 흐르게 하고, 해로운 생각이 몸을 떠나게 하고, 아이디어를 기록하고, 활력을 되찾으세요. 당신도 우리가 언급한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공은 당신의 코트에 있습니다. 기회를 이용하여 모든 걱정을 없애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