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기의 법칙 설명 – 사고의 정의

끌어당기는 법칙을 설명하기 전에 마음의 사용법을 바꾸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우주, 우주의 구조, 생명의 본질에 대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을 옆에 두십시오. 당신의 상상력과 어린 시절의 신념 체계의 경계를 넘어 한 걸음 내디뎠다. 그것은 당신이 누구인지 영원히 바꿀 것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빠르기 때문입니다!

끌어당기는 법칙은 비슷한 것이 비슷한 것을 끌어당긴다는 것입니다. 끌어당기는 법칙에 대해 설명을 받을 때는 우주의 모든 것을 지배하는 보편적이고 강력한 법칙임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주는 것은 당신이 받고 당신이 주는 것을 받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주의 방식이며 의도 된 방법입니다. 완성된 작품에 담긴 생각이나 감정을 먼저 입에 내놓지 않으면 무언가를 만들 수 없습니다. 당신의 마음에 아이디어가 태어납니다. 아이디어는 더 많은 아이디어 등으로 이어지는 감정을 만들어냅니다. 긍정은 긍정을 끌고 부정은 음을 끌어당긴다.

인류의 성숙 과정은 멈추지 않고 성장합니다. 우리 몸은 성인 형태로 자랄 수 있지만, 우리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려면 마음도 성숙해야합니다. 우리의 가장 큰 책임은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마스터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어린 시절의 믿음과 가치관에 달라 붙는 나이가 많은 아이들처럼, 많은 사람들은이 작업보다 무지를 선택합니다. 이것은 노력, 규율, 헌신, 믿음이 필요하며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같은 일을하는 것처럼 보이면 이러한 “성장하는 고통”을 쉽게 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외력으로 설명됩니다. 끌어 당기는 법칙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모든 것은 당신의 마음 속에서 시작하고 당신의 마음 속에서 끝납니다. 그것 없이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끌어당기는 법칙을 설명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눈이 이 지혜에 익숙해지려면 어느 정도의 정직함, 끈기, 용기, 이해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더 이상 편안한 길을 선택할 여유가없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끌어 당기는 법칙을 설명해야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우리 모두가 자신의 신념과 사고 습관에서 성숙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기술과 세계 상황은 우리가 정신적으로 성장해야 하는 종으로서 우리에게 충분한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힘의 깊이와 크기를 인식하고 받아들일 때입니다. 우리 자신의 삶을 바꾸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적절하다고 생각하도록 세상을 재구성하고, 그 앞을 우리의 가장 엄청난 꿈으로 인도합니다.

우리의 두뇌는 슈퍼 컴퓨터입니다. 이 지구상의 어떤 기계장치보다 훨씬 강력하고 복잡합니다. 그것은 문자 그대로의 기적을 만들 수 있으며 무엇이든 창조하고 경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뇌는 잠재 의식이라는 운영 체제를 사용합니다. 사용자인 우리는 주로 의식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이 컴퓨터를 조작합니다. 잠재 의식은 우리의 무의식적 인 신체적 작업을 모두 제어합니다. 심장 박동의 타이밍에서 혈류에서 효소의 방출에 이르기까지 다른 100,000개의 매우 중요한 작업에 이르기까지.

우주의 모든 것들은 점점 더 작은 조각으로 분해될 수 있다. 무언가를 충분히 분해하면 에너지에 도달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것이 에너지입니다! 우리는 순수한 에너지로 만들어진 몸에서 살고, 호흡하고, 그것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진동, 주파수, 동기화, 조화, 이것이 우리의 세계이며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주는 본질적으로 에너지와 진동의 거대한 수영장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모든 인간의 두뇌가 우주 전체의 결합 된 축적 된 힘에 접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잠재 의식은이 에너지의 무한한 힘에 대한 우리의 링크이며, 거기에서 우리가 마음에 투영하는 이미지를 그립니다.

우리의 잠재 의식의 정신적 책임은 사용자 (당신)가 그것을 나타내는 무엇이든 만들고 따르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감정을 명령으로 해석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잠재 의식은 진실과 신념을 구별하지 않고, 당신이 준 어떤 명령에도 반응합니다! 실패한다고 믿으면 실패합니다. 충분한 돈이 없다고 믿는다면 그렇지 않습니다. 이러한 제한적인 신념은 당신이 잠재 의식에 우주에서 끌어들이도록 명령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항상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하게합니다! 문제는 성인기에 들어가면 가장 원하는 것을 끌기 위해 적절한 명령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종종 두려움, 의심 및 걱정으로 정반대의 것을 끌어들입니다. 젊은 성인의 새롭게 발견 된 “책임”은 실망, 실패, 좌절감의 나쁜 정신적 습관을 자동으로 악화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인생을 되감으면 잠재 의식을 자동으로 올바르게 사용했을 때를 발견할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당신은 행복하고 건강하고 강하며 무적이라고 느꼈습니다. 세상은 당신의 굴이었고, 당신이 달성할 수 없는 꿈은 없었습니다. 이 생각을 결코 잃지 않는 사람도 있고, 이렇게 느낀 것을 기억하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어쨌든, 모든 성공과 행복은이 기쁨으로 가득한 마음에서 태어납니다. 우리는 마음의 사용법이 나쁘다. 스트레스와 생활 환경을 통해 우리는 모두 비참함과 한계라는 집합적인 베일을 다루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베일은 무거워지고 괴로운 마음에 더 많은 부담을줍니다. 이 정신적 함정에서 벗어나기 힘들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태어나 함정에 빠져 있습니다. 하지만 희망은 반드시 있습니다! 생각할 수 있는 한,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를 정의하는 것은 결국 우리의 생각입니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잊어버린 것처럼 보이는 큰 진실입니다. 끌어당기는 법칙을 설명하기 위한 검색에서는 수년에 걸쳐 축적된 흉터를 발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의 기분과 미래가 얼마나 놀라운지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당신의 삶에 숨겨진 축복을 찾아 당신에게 어울리는 축복받은 사람이 되십시오!

끌어당기는 법칙을 설명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감정을 바꾸기 위해서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받기 전에 자신의 감정을 바꾸는 것을 싫어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감정을 깨닫게 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생각은 결합되어 감정을 형성합니다. 비슷한 감정이 결합되어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기분에 주의를 기울여 무엇을 끌어들이는지 감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생각을 분석하고 통제할 수는 없지만 자신의 기분을 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생각을 바꾸면 기분을 “좋은”또는 더 나은 상태로 유지하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평범하고 간단하죠? 생각만큼 쉽지는 않지만 연습하면 간단합니다. 머리에 있는 이미지, 감정, 상상력을 사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조작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의 감정의 창조력을 우주의 무한한 힘과 의식적으로 조화시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을 밝히고 우리의 운명을 인도합니다.

끌어당기는 법칙은 우리가 느끼는 것을 끌어 당긴다는 사실입니다. 자신과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이 법을 사용하는 팁과 기술은 무수히 있습니다. 이 법의 영광은 항상 사용할 수 있으며 항상 작동하는 것입니다. 사실, 끌어당기는 법칙의 개념을 전혀 믿지 않더라도 여전히 효과가 있습니다. 당신이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우주에 요구하는 모든 것을 항상 당신에게 주고 있습니다. 이제 당신의 삶을 영원히 바꿀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받아들이고 책임을 지고 자신이 원하는 것의 신호를 우주로 보내기로 선택하여. 지금, 그것은 웃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