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개선 및 동기 부여

자기 개선과 동기 부여는 일반적으로 음양 관계에 있습니다. 패권 다툼에 휘말릴 때도 있지만, 때로는 팔짱을 끼고 서로를 안고 여행하는 친구로서 자기 계발과 동기부여가 된다.

자기 개선은 목표이며 동기 부여는 이를 달성하기 위한 수단입니다. 때때로 말은 질주할 것이고, 다른 때에는 당신을 발로 차서 성가신 안장에서 떨어뜨릴 것입니다. 하나가 다른 하나에 의존한다고 말하는 것은 삼가면서 말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주어진 순간에 우리가 하도록 자극하는 것만 한다고 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극심한 압박을 받는 상황에서도 사람들은 영웅적 행동이나 악행을 저지를 가능성이 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먼저 이 동적 관계의 대상을 살펴보겠습니다. 명백한 문제는 우리가 그러한 논쟁의 대상이라는 것입니다. 우리의 자기 개선과 동기 부여에 의문이 제기되고 여기에 가장 큰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자립하며 무력한 존재입니다. 우리는 부모로부터 파생된 삶을 시작합니다. 우리의 존재와 기분은 대부분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것들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우산을 챙기고 다가오는 폭풍을 예상할 수 있지만 홍수를 멈출 수도 시작할 수도 없습니다. 나약한 인간이라는 벅찬 현실에 대한 좌절감이 우리의 목표(자기 개선 또는 기타)에 대한 초점을 잃도록 유혹할 때, 우리의 기분은 카약에서 바다의 닻이 되어 우리를 끌어내립니다.

이 암울한 상황에서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우리는 매번 실패할 운명에 처해 있습니까? 자신을 개선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어떻게 성공합니까?

우리의 한계를 아는 것은 끊임없는 우울과 좌절에서 벗어나는 첫걸음입니다. 모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문제를 식별하는 것에서 시작된다는 것이 나의 관찰과 개인적인 경험이었습니다. 문제: 변경하고 싶은 모든 것을 변경할 수는 없습니다. 그게 왜 그렇게 중요한가요? 간단합니다. 화강암 산에 머리를 더 세게 박아넣어 산을 옮기려는 횡포로부터 우리를 자유롭게 해줍니다. 그러면 인생의 장애물에 대한 해결책이 더욱 현실적으로 됩니다. 움직이지 않는 얼굴에 우리의 두개골을 박살냄으로써 우리의 진행 상황을 조롱하는 화강암 블록을 움직이는 대신에, 우리는 단순히 올라갈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먼 길을 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하도록 설계된 차량을 얼마든지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있습니다! 이러한 깨달음은 우리를 좌절의 폭군으로부터 더 자유롭게 해줍니다. 우리는 처음 생각했던 것처럼 무력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똑같은 일을 수천 번 시도하고 우리의 시도가 아무 소용이 없다고 불평하는 경우에만 실패와 불행에 처할 운명에 처해 있습니다. 당연히 그럴 것입니다. Granite는 당신이 얼굴에 살을 두드려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매번 질 것이고 당신은 아마도 그것이 아프다고 불평할 것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일단 당신이 전진할 장애물을 식별했다면, 장애물 주위나 그 너머의 다른 길을 찾으십시오. 옵션을 탐색하는 것은 우리가 아직 고려하지 않은 황량한 옵션일지라도 계속 나아가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자기 개선을 추구하는 것은 실망스럽습니다. 지연되지만 낭비되지는 않습니다. 희망이 있습니다.

자기 개선 여정을 계속하려면 동기 부여 엔진이 도중에 멈춘 것처럼 느껴지더라도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완고한 끈기가 필요합니다. 덧붙여서, 동기 부여는 단지 “가는 느낌”이 아니라 감정이나 기분일 뿐입니다. 기분은 극에서 매우 중요한 캐릭터이지만 종종 자극에 가깝습니다. 드라이브는 우리 몸의 아드레날린 및 기타 호르몬과 어떻게든 연결되어 있는 우리 내부의 강력하고 중심적인 드라이브입니다. 그렇게 하려는 동기가 강할 때 우리는 싸우거나 도망칩니다. 자극이 도움이 되는 경우도 있고 기분이 방해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기 계발 마라톤을 한다는 것은 우리의 동기를 기분과 혼동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의 기분이 우리의 동기부여 돛을 움직이는 바람이 될 때만 우리는 기분이 중요한 역할을 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Temper가 링의 반대쪽 모서리에서 챔피언 파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계속하려는 우리의 충동이 부정적인 기분이나 상황에 의해 약화될 때 우리는 그것에 맞서 싸우거나 그것을 무시해야 합니다.

실제로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찾는 것은 매우 기본적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자극은 초등학교 때나 어머니 무릎 위에서 소개되었습니다. 우리는 사랑에 이끌리고, 시간과 삶의 질이라는 상금에 이끌립니다…그리고 우리 모두는 조금 다르게 움직입니다. 첫째, 돈은 훌륭한 동기 부여 요인입니다. 또 다른 경우에는 제대로 된 식사를 하면 앞으로 나아갑니다. 당신에게 드리는 제 충고는 이렇습니다. 이 자기 개선과 동기 부여의 길을 시작하면 문제가 생길 때, 당신이 어디에 있었고 어디로 가고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이 누구와 무엇을 “개선하고 있는지”, 당신의 나이로 돌아가는 것에 대해 부싯돌처럼 얼굴을 대고 자기 개선과 동기 부여가 처음에 정말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상기하십시오.

동기를 부여하려면 그 과정에서 작은 이정표와 목표를 설정하고 그 작은 목표에 도달하면 미친 듯이 축하하세요. 데이트와 같은 것을 미루고 대신 당근으로 사용하여 중요한 이정표를 완료하도록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그건 그렇고, “교사”라는 용어는 간단한 작은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매일 30분 일찍 일어나거나 세 번째 식사를 줄이는 것과 같이 달성 가능한 목표여야 합니다. 이정표가 습관을 바꾸는 것이라면 일주일 후에 그 변화에 대한 지속적인 진전을 이룬 것을 축하하세요.

무슨 일이 있어도 되돌릴 수 없습니다. 그 과정에서 문제가 아닌 상금에 집중함으로써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등 뒤에서 바람이 될 것입니다. 가장 큰 동기는 희망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희망을 가지세요. 찾을 수 없으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걸어 다닐 것이 너무 많고, 배고플 때 아주 작은 희망이라도 잔치가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라이딩을 즐기십시오. 그 과정에서 목표를 달성함에 따라 자기 개선과 동기 부여가 곧 더 보람 있고 덜 힘들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