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를 위한 최면 –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4가지 팁

직장에서 동기 부여가 충분하지 않습니까? 동기 부여는 당신에게서 나와야 하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특히 치열한 경쟁이 가져온 비즈니스 분야에서는 동기 없이는 아무데도 갈 수 없습니다. 그리고 외부 소스에서 동기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완전히 갇히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입니다. 개가 개를 먹는 세상은 당신을 낙담시키고 당신을 덜 가치 있게 느끼게 만드는 부정적인 댓글로 넘쳐납니다.

일할 동기를 찾지 못하고 작업을 완료할 수 없을 때 어떻게 합니까?

1. 자기 동기 부여를 개발하십시오. 요즘 동기 부여의 유일한 좋은 원천은 자신입니다. 동기 부여를 받으면 외부에서 받는 부정적인 의견에 관계없이 목표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강박감을 느끼게 됩니다. 자기 동기 부여가 되어 있다면 의식적인 노력 없이도 동기 부여를 느낄 것입니다.

2. 자기 동기 부여 최면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최면은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치료사조차도 환자에게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최면은 이제 사람들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내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사용됩니다. 그것은 당신의 행동과 행동 뒤에 있는 보이지 않는 힘인 잠재의식과 직접 소통하기 때문에 작동합니다.

최면 요법은 많은 사람들이 동기 부여 부족으로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여가 시간에들을 수있는 자기 동기 부여 최면 CD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학생용, 운동선수용,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용, 전문가용, 팀용, “내가 하는 모든 일에 대한 완전한 능력”을 위한 자기 최면 요법과 같은 특정 제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학생들은 학업에 집중하고 시험에 합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학습 목표를 쉽게 달성하고 학습 일정을 지킬 수 있습니다. 선수들은 낙심하지 않고 근력 훈련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는 더 큰 목표를 향해 계속해서 노력할 수 있습니다. 최면 CD를 눌러야만 달성할 수 있습니다.

3. 최면 요법 프로그램에 참여하십시오. CD가 작동하지 않으면 치료사가 지시하는 최면 요법 프로그램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치료사가 귀하의 특정 문제에 맞게 프로그램을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더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자신의 일정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일부 프로그램에는 자신 이외의 사람들로부터 추가 동기 부여가 필요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원 그룹을 찾을 수 있는 그룹 치료 세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4. 생각할 거리. 최면의 효과가 계속해서 동기를 부여하고 싶다면 생각할 수 있는 정말 좋은 고양 음식을 제공하십시오. 앞서 말했듯이 세상은 부정적인 댓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최면 세션 후에 이러한 부정적인 의견을 내면화하지 않으려면 진정으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긍정적이고 동기 부여가 되는 생각으로 마음을 계속 채워야 합니다.

다음은 당신의 마음에 영양을 공급할 몇 가지 훌륭한 메시지입니다.

나는 일이 일어나게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일을 끝낼 수 있습니다.

나는 의도와 헌신으로 행동합니다.

나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는 행동하고 빠른 일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