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을 줄이면서 높은 동기 부여 유지

많은 사람들이 체중 감량에 어려움을 겪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의욕을 잃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사람의 의욕이 매우 높아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확고한 목표를 설정하고, 따를 계획이 있고, 성공적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주 후에는 거의 또는 전혀 진전 없이 동일한 루틴을 수행하는 햄스터 쳇바퀴에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동기 부여가 정말 낮아지는 시간 동안. 달성하려는 목표가 있을 때 좌절이 있을 것입니다. 계속 나아가고자 하는 높은 수준의 동기를 유지하려면 노력이 필요합니다. 식이요법과 운동에 관해서는 앞서 나가기 위해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1. 당신의 영웅을 찾으십시오 – 당신이 있는 곳에 있었고 엄청난 역경에 직면하면서 그들의 삶의 최고의 형태에 간신히 도달한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했는지 알아보고 영감으로 사용하십시오.

2. 주제에 몰두하십시오 – 건강 및 피트니스 서적, 잡지, TV 쇼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전문가가 되십시오. 먹기에 가장 좋은 음식과 수행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운동에 대한 지식을 읽고 얻으십시오. 당신이 그 주제에 몰두할 때, 그것은 당신 삶의 정상적인 부분이 됩니다.

3. 건강에 관심 있는 사람들과 연결 – 건강과 피트니스를 즐기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세요. 그들은 가족, 친구 또는 귀하 지역의 건강 및 피트니스 클럽일 수 있습니다. 당신을 이해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도록 밀어주는 다른 사람들이 있을 때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것이 훨씬 더 쉽습니다.

4. 자신에게 보상 – 작은 이정표를 달성하면 새로운 운동 장비, 옷 또는 신발로 자신에게 보상하십시오. 당신을 행복하게 만드는 모든 것.

5.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체중 감량과 몸매 관리를 허드렛일로 여기지 마십시오. 당신이 할 때, 그것은 단지 투쟁이됩니다. 한 번에 하루씩 복용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매일 잘 먹고 운동하는 것은 자신에게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저울에 보이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마십시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천칭자리가 그것을 밟을 때 말하는 것에 대해 너무 많이 걱정하여 그들이 이룬 다른 모든 진보를 무시합니다. 좋은 생각은 매일 몸무게를 재지 않는 것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이면 충분하며 매주 훨씬 더 큰 진전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