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습관 하나로 즉각적인 생산성 향상, "인정을 통한 동기부여"

정보 기술은 모든 조직의 전달에 중요하고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으며 정보 기술 없이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 조직을 상상하기는 정말 어렵습니다. 현재의 경제 환경에서 IT 부서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줄어든 예산으로 운영됩니다. 경쟁이 치열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오늘날의 글로벌 시장에서 IT 직원의 생산성을 높이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동기 부여의 중요성과 의욕이 높아 더 생산적인 IT 인력을 만드는 최선의 방법에 대해 잠시 멈추고 생각하도록 초대합니다.

동기는 어떤 사람이 특정 방식으로 행동하거나 행동하는 이유 또는 일반적으로 무언가를 하려는 욕구 또는 의지로 정의됩니다. 그것은 사람들의 행동, 욕구 및 필요에 대한 이유를 제공합니다.

IT 직원을 관리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며 관리자가 사용할 수 있는 동기 부여 도구가 제한되어 있는 경우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독창적인 기술과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직원의 생각과 행동 동인을 이해하고 직원이 기여의 전략, 목표 및 가치를 이해하면 직원의 열정과 참여를 높이고 같은 방향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인식을 통한 동기 부여’입니다.

경영진의 주요 역할 중 하나는 비즈니스 목표와 미션을 정의 및 정의하고 부족한 리소스로 명시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정의하는 것입니다. 더 적은 것으로 더 많은 일을 하려는 끊임없는 노력이 있는 환경에서는 잘못된 부분에 집중하고 이를 고치려고 노력하고 직원들이 잘하고 있는 부분을 지적하는 데 중요성을 덜 주기 쉽습니다.

직원이 조직에서 수년 동안 근무하는 것은 직장에서 자산으로 간주되어야 하지만, 어떤 종류의 인정도 받지 못한 채 1년 내내 일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직원들이 자신이 생산하는 작업에 대해 가치 있다고 느끼고 성과를 인정함으로써 보상은 생산성을 넘어 솔루션의 일부, 전략의 일부, 조직 전체의 성공을 느끼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정은 직원의 공헌과 노력에 초점을 맞춰야 하며 해당 직위를 얼마나 오래 유지했는지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이 훌륭한 일을 한다면 즉시 말하십시오.

인정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동안 다문화 환경에서는 개인이 서로 다른 관점에서 문제와 해결책을 인식하고 접근 방식의 다양성에 대해 고려하고 감사해야 한다는 점을 인정할 필요가 있다는 점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유연하고 직원들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도록 격려하는 비전을 갖는 것은 훌륭한 관리자의 기술입니다. 긍정적인 방식으로 접근하는 것 외에 자신이 독특한 무언가에 기여했다는 사실을 아는 것보다 직원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없습니다.

조직 관리자 내에서 효과적인 인식 프로그램을 사용함으로써 비용이 많이 들고 생산성을 저하시키는 직원 이직이라는 또 다른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인정 프로그램이 있는 회사는 자발적 이직률이 낮습니다.

감사는 직원들로부터 그러한 신뢰를 보여주고 얻는 가장 효과적인 형태 중 하나입니다. 직원의 업무를 인정하고 예를 들어 직원이 프로젝트를 관리하도록 하는 것은 비언어적 형태의 감사 표시입니다(직원이 업무를 수행하도록 신뢰함).

생산적인 훌륭한 직원은 직장에서 가치를 느낄 필요가 있으며 실제로 “과대 평가”와 같은 것은 없습니다. 생산성을 높이고 직원을 유지하고 싶다면 감사로 동기를 부여해야 합니다. 이 간단한 점검으로 작업장의 생산성을 극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아래는 기사에서 언급한 직원 재량의 비용-편익 분석입니다. “직원 인식이 중요한 이유 – Kim Harrison”. http://www.cuttingedgepr.com/articles/emprecog_so_important.asp

“인정 시스템의 비용은 매우 적고 효과적으로 구현될 때 이점이 큽니다. 갤럽이 30개 산업의 10,000개 사업부 결과를 메타 분석한 결과 [a meta-analysis is the statistical analysis of results across more than one study]:

이익

개인 생산성 향상 – 원하는 행동을 인식하면 원하는 행동의 빈도가 증가하여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이것은 고전적인 행동 심리학입니다. 강화 행동은 조직의 사명과 핵심 성과 지표를 지원합니다.

직원 만족도와 업무의 즐거움을 높이십시오. 업무에 집중하는 시간을 늘리고 불평하는 시간을 줄이십시오.

개인 및 팀을 위한 실시간 성과 피드백이 제공됩니다.

더 높은 수준의 고객 충성도와 만족도.

직원 간의 팀워크가 향상됩니다.

양질의 직원 보유 증가 – 직원 이직률 감소.

안전 기록이 향상되고 작업 중 사고가 줄어듭니다.

결근 및 스트레스와 같은 부정적인 영향을 줄입니다.

소송 비용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구현하는 데 소요된 시간.

인식에 걸리는 시간.

주어진 인식 항목의 달러 비용.

사람들에게 고백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데 드는 시간과 비용.

새로운 프로세스 도입 비용.

결론적으로 인정은 분명히 모든 조직 인력 전략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효과적인 인정 관행을 장려하고 지원함으로써 관리자는 권한 이행을 개선하여 보다 효과적인 인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감사를 표하는 것은 간단하고 상대적으로 비용이 적게 드는 전략입니다. 직원은 다양한 요인에 의해 동기를 부여받으며 관리자는 직원을 파악하고 각 개인에게 감사와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을 설계해야 합니다. 의욕적인 팀을 만들고 감사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면 조직에 대한 직원의 헌신과 동기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네 가지 동기 부여 만트라:

“최고의 고객에게 대접하고 싶은 대로 항상 직원을 대하십시오.”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의 저자 스티븐 R. 코비.

“시장에서 이기려면 먼저 직장에서 이겨야 한다.” –더그 코넌트, FMR. Campbell Soup Corporation의 사장 겸 CEO.

“직원의 동기 부여는 관리자와의 전체적인 상호 작용의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박사님.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동기부여 연설가인 밥 넬슨(Bob Nelson).

“사람들은 돈을 위해 일하지만 인정, 칭찬 및 보상을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데일 카네기, 리더십 코칭 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