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동기 부여 팁 및 전략

많은 사람들에게 자기 동기 부여는 그 자체로 과제가 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지속적인 감독 없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자기 훈련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교육과 취업 모두 학습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결국, 중학교 발달 후에 학생은 “실제 세계”에 대한 훈련 과정을 시작해야 하며 그 과정의 일부는 자기 동기 부여를 개발하는 것과 관련됩니다.

자기 동기 부여는 특히 수업 시간 외에 시간이 필요한 작업을 제 시간에 완료하는 방법을 배울 때 학교에서 시작됩니다. 선생님이 항상 동기부여를 해주기를 기대할 수는 없으므로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 능력이 없으면 중요한 이유 없이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인생은 시간 문제에 가깝습니다. 즉, 손님이 오기 때문에 집 청소를 하고 있을 수 있지만 자기 동기 부여의 기술을 모르기 때문에 무언가가 당신을 그렇게 하도록 강요하지 않는 한 청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딜레마에 대한 답에 접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동기 부여 팁 목록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완료가 필요한 일을 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한 가지는 제 시간에 무언가를 완료하는 데 방해가 되는 일이 발생할 가능성입니다. 학교 프로젝트, 집안일, 업무 세부 사항 또는 개인 과제 등 그것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지금 일을 하지 않으면 나중에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 이해한다면 자기 동기 부여가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 적시에 일을 처리합니다.

지금 하지 않으면 어떤 선불 강도가 그 일을 하지 못하게 할 가능성에 직면하는 것보다 더 좋은 동기 부여 요인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손님이 도착할 것으로 예상할 때까지 집 청소를 미루면 예기치 않은 손님이 도착하거나 무언가 고장날 가능성이 열려 수리공을 불러야 합니다. 직장에서 그 방아쇠는 책상에 오는 또 다른 더 중요한 프로젝트일 수 있으므로 이제 두 개의 우선 순위 프로젝트가 있고 완료될 때까지 집에 갈 수 없습니다. 다른 방법이 있을 수 있지만 자신의 스트레스를 만드는 것은 누구나 줄 수 있는 최고의 동기 부여 팁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