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원을 격려하고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성과를 높이는 방법

모든 팀에는 리더가 있어야 합니다. 리더는 각 구성원을 후속 조치하고 수행할 적절한 작업을 제공하며 주기적으로 결과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리더가 없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사람이 없을 때 팀원들은 의욕이 떨어지고 일반적으로 감정적 갈등을 겪습니다.

리더는 동기를 부여하고 다른 모든 사람을 지원해야 하며 매우 명확한 규칙을 설정하고 각 작업을 완료하기 위한 명확한 기한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러한 지침을 따르면 구성원의 성과가 높아집니다.

그러나 동기 부여는 태도, 전략 및 리더십으로 구성되며 모든 구성원이 긍정적인 환경에서 서로 협력할 수 있다면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리더가 명확한 전략을 가지고 각 구성원에게 전략을 수행할 임무를 부여하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팀원들이 의욕이 없으면 의욕이 없기 때문에 결과가 나쁠 수밖에 없다.

각 구성원의 동기 부여를 높이려면 먼저 프로젝트에 진정한 관심을 가진 구성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는 프로젝트를 강제로 수행하면 동기 부여가 불가능합니다. 그런 다음 목표와 기한이 매우 명확해야 하며 구성원은 제한된 시간 내에 목표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회원들은 금전, 상금, 명예 등으로 보상을 받을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모든 구성원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며 일반적으로 회사에서는 결과를 얻기 위해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들과 일해야 합니다. 모든 팀원이 서로를 좋아하지 않더라도 규칙을 알아야 합니다. 리더는 그들이 공동의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것이 중요한 전부임을 그들에게 알려줄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