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동기 부여 – 운동에 대한 동기 부여를 높이고 높은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동기 부여 부족은 일반적으로 건강을 유지하고 여분의 킬로그램을 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큰 문제입니다. 그들은 체육관에 처음 가입하기로 결정했을 때 가졌던 초기 열정을 잃는 경향이 있습니다. 운동 이면의 동기는 운동이 일상 생활에서 자동적인 작업이 될 때까지 초기 열정을 유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체육관에서 억지로 운동할 필요가 없을 때 기분이 얼마나 좋을지 상상해 보세요. 당신의 체력도 향상되고 곧 좋아 보일 것입니다. 운동은 외모뿐만 아니라 정신 건강과 웰빙에도 좋습니다. 규칙적으로 운동하면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운동을 하고 싶지만 계속할 만큼 동기 부여가 되지 않는 경우 운동 동기를 높이고 그 문제에 대해 높게 유지하는 솔루션이 있습니다. 의지력을 되찾고 전에 없던 운동을 하게 될 것입니다. 자기 최면이 답입니다.

특별히 고안된 자기 최면 사운드는 생각하지 않고 연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 이상 오늘 운동을 하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묻지 않고, 운동할 시간이 되면 일어나서 체육관에 갈 것입니다.

당신의 잠재의식은 운동에 긍정적으로 반응하도록 훈련되어 있으며 운동을 하지 않는 것은 당신을 위한 선택 사항이 아닙니다. 거의 즉시 차이점을 알 수 있습니다. 곧 운동은 습관이 될 것이고 항상 그렇게 하려는 동기를 갖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