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연기? 의욕을 되찾고 미루는 운동을 멈추는 두 가지 방법

오늘은 원하는 날입니다!

퇴근 후 체육관에 갈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합니다. 하지만 일은 생각보다 바빴다. 당신은 이제 고갈되었습니다. 당신은 차를 몰고 집에 와서 청소를 조금 하다가 실수로 주저앉게 됩니다. 동기 부여와 함께 에너지가 빠져나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을 알고 그는 해야 한다 이 운동을하십시오.

그러나 자신을 체육관으로 끌고 간다는 생각은 빠르게 헛된 꿈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스스로 일어날 수 없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런 다음 대신 내일 운동하기로 결정합니다. 그러나 이 또한 의문이다.

이 주기는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운동을 하고 싶어하고 일단 운동을 하면 기분이 훨씬 나아질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실망스럽습니다.

교육을 연기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세 명의 고소인을 살펴보겠습니다.

1. 나는 매우 바쁘다

2. 기분이 좋지 않다

3. 제 시간에 일어나지 못한다

1) 나는 매우 바쁘다

체육관에 가는 것보다 “더 중요한” 일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까?

따라 잡을 서류가있을 수 있습니다.

접을 수 있는 옷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마도 당신은 저녁을 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까다로운 부분은 그 모든 것이 사실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중요할 수 있지만 이러한 이유는 금방 변명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같은 이유로 매일 매일 당신을 멈추게 하는 경우.

2)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어떤 날은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우리는 지쳤어.

우리는 긴장합니다.

우리는 동기 부여를 느끼지 않습니다.

우리는 기분이 좋지 않기 때문에 “더 나은 날” 또는 “더 나은 기분”에 있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종종 이러한 이유 뒤에는 “연기하기 전에 동기부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 사실과 거리가 멀다. 나는 건강한 사람들을 많이 만났고 어떤 날은 매우 흥분되고 열정적이지만 때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어쨌든 그들은 일합니다. 동기부여가 부족해도 그들을 막을 수는 없습니다.

3) 제시간에 일어날 수 없다

아침은 거칠 수 있습니다.

알람은 우리의 완벽한 수면을 방해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한 번…두 번…열두 번 낮잠을 자다가 드디어 정신없이 하루를 준비해야 합니다.

침대가 너무 편할지도

밖은 너무 추울지도 몰라

아마도 당신은 매우 피곤할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밤 올빼미라면 일어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는 알람 일시 중지에 익숙한 경우. 물론입니다. 아침에 운동하면 이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침이 잘 풀리지 않으면 편리한 시간을 찾으십시오. 어떤 사람들에게는 점심이나 저녁 시간이 가장 좋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그것들 중 하나일 수도 있고 그것들의 조합일 수도 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이 주기가 운동을 미루는 것을 방지하는 두 가지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결승선 상상하기

다음 운동을 시각화할 때 무엇이 ​​떠오릅니까?

얼마나 흥미롭고 재미있을지 상상이 가시나요?

그 일을 하는 동안 얼마나 행복할지 생각하십니까?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대부분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운동을 상상할 때 온갖 불쾌한 일들을 상상합니다. 그들의 초점은 고통스러운 운동에 있습니다…얼마나 힘들지…얼마나 피곤할지…얼마나 고통스러울지…모두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들이 그것에 대해 어떻게 이야기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에 집중하면 누구나 의욕이 없다. 그러나 사진작가와 마찬가지로 초점을 조정하고 풍경의 다른 특성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측면. 더 고무적인 측면.

사실, 이 주제에 대해 Navy SEALS로부터 교훈을 얻어봅시다.

몇 년 전 미 해군은 곤경에 처했고 고위 후보자의 76%가 학교를 중퇴했습니다. 해군은 이 신병들이 능력 이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 자리를 차지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심리학자 Eric Buterat에게 연락하여 신병의 정신적 강인함을 높이는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Potterat는 잘 작동하는 4가지 습관(The Big Four라고 함)을 만들었고 졸업률을 50% 높였습니다!

한 관습은 “얼마나 기분이 좋을지 상상해보십시오”로 알려졌습니다.

신입 사원이 힘든 운동을 계속하기 위해 넛지가 필요할 때 성공적으로 운동을 완료하는 상상을 하도록 가르치십시오. 이를 통해 그들은 성공하고 무언가를 성취한 것과 같은 강한 감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강제로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공적인 운동 상상하기

연습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결국 얼마나 만족할 것인지 생각하십시오.

나는 이 성공, 이 성취를 느낀다.

한 번의 운동이라도 여전히 성취입니다.

예전만큼의 성과를 내지 못하더라도 여전히 성과입니다.

최대한 시각화하십시오.

가능한 한 많은 감각을 입력하십시오.

그리고 전체 연습을 완료하는 데 집중할 필요가 없습니다. 운동의 특정 부분에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utyrate를 사용하여 “파티션”이라고 합니다.

와의 인터뷰에서 사업 관심부라트 말한다 :

“당신이 스트레스가 많고 겉보기에 스트레스가 많은 상황으로 밀려나고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일은 한 번에 한 단계씩 관리하고 관리 가능한 것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특정 운동을 선택하고 이를 수행한 후 기분이 어떨지 선택하십시오.

저는 풀업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턱걸이를 하는 것에 대한 환상을 가지고 있다면 그다지 동기 부여가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인출이 완료된 후 무엇을 할 것인지 상상하면 매우 동기 부여가 됩니다. 특정 운동에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세분화하면 체크리스트에서 항목에 줄을 긋는 것과 비슷합니다. 이러한 작은 단계를 각각 완료함으로써 성취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집중할 수 있는 몇 가지 추가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작업을 마치면 얼마나 더 기민하고 활력이 넘치게 될까요?

운동 후에 얼마나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습니까?

남은 하루를 얼마나 더 잘 보낼 수 있을까요?

성취감이 남은 하루 동안 당신을 동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5분 약속

피트니스 전문가로 일하면서 저는 가장 성공적인 고객에게 몇 가지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 중 하나는 그들이 스스로 한 운동의 양이었습니다(“야외 운동”이라고 함). 많은 경우에 이들은 사람을 만들거나 망칠 것입니다. 사람들이 코치와의 세션에 참석해야 할 때 책임을 집니다. 그래서 등장이 그리 어렵지 않다.

그러나 그들이 스스로 나타나야 할 때는 이야기가 다릅니다.

그래서 그들에게 도전을 주었습니다.

피곤하더라도.

기분이 좋지 않더라도.

당신이 흥분하지 않더라도.

기분이 좋지 않더라도.

5분 약속

  1. 5분 운동

  2. 5분이 지나도 여전히 느껴지지 않으면 집에 가십시오.

글쎄요?

대부분의 경우, 그들은 전체 운동을 끝낼 것입니다. 충동이 번개처럼 그들을 때리기를 기다리는 대신, 그들은 자극에 따라 행동했습니다.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William Butler Yeats)의 “쇠가 달궈질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쳐서 뜨거워지게 하라”는 말과 비슷하다.

5분만 투자하세요.

최악의 시나리오, 당신은 여전히 ​​약간의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시나리오, 모든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