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름 깨우기 – 추진력과 동기 부여를 위한 팁

나는 그것을 인정할 것이다. 가끔은 나무늘보처럼 나른함을 느낍니다. 때때로 나는 나무늘보처럼 느리게 움직입니다. 이번 여름은 더웠고 또한 습하고 끈적거렸습니다. 여기에 Covid의 드래그와 가슴 아픈 뉴스의 끝없는 공세를 추가하십시오. 이 모든 것은 한 걸음 물러서서 속도를 늦추고 한동안 조용히 앉아 처리하라는 유혹적인 초대였습니다.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고, 무슨 말을 해야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나는 고요함에 굴복했다. 그래서 생필품을 제외하고 고객과의 작업과 함께 저는 다소 그리드에서 벗어났습니다.

N아, 가을이 다가오니 상쾌한 바람이 마음의 관성을 지나쳐 가네요. 그리고 나는 분명합니다.


나무늘보를 깨울 시간입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불가능해 보일 때에도 속담을 다시 시작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 자신과 내 고객들에게서 알아차린 모자는 낙상이 종종 저항에서 시작된다는 것입니다. 변화에 대한 저항. 불확실성 저항. 불편 저항. 그리고 저항하는 시간이 길수록 관성에 빠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우리는 그것에 익숙해질 수 있고, 그것은 편안합니다. 그리고 잠시 후에 우리가 처음에 저항하고 있는 것을 잊어버리기 쉽습니다.

아르 자형저항은 우리를 겁에 질려 갇히게 만드는 생각의 큰 묶음과 같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강해지는 지적 묶음. 이 지적 패키지는 너무 크고 다루기 힘들어 보이기 때문에 처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고정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기다리고 기다리고 또 기다립니다… 충동.

그리고 내가 인정하고 싶은 것보다 더 많이 충동이 내 무릎에 떨어지는 경우가 거의 없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사실, 동기 부여를 기다리는 것은 대개 실제 동기 부여보다 훨씬 더 많은 좌절을 초래합니다.

그는 “동기를 찾는 게 별로 어렵지 않다. 이것은 사업의 반대편에서 종종 발견되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한 단계만으로도 다음 단계와 또 다른 단계를 위한 모멘텀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모멘텀은 계속 나아가려는 추진력으로 이어집니다. 이러한 단계에는 사업 계획, 페이지의 단락, 프로젝트 개요 또는 예비 도면의 모든 항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목표는 의욕이 없을 때에도 무언가를 시작하여 점진적으로 추진력과 동기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그의 소식은 새롭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나) 우리는 그것을 반복해서 들어야 합니다.

다음은 모멘텀과 동기 부여를 구축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이럴 때를 위해 이 목록을 편리하게 보관하고 싶습니다.

최면 절차를 변경하십시오. 새롭거나 거의 먹지 않는 음식을 식단에 포함시키십시오.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가십시오. 저녁 루틴에 의식과 다양성을 추가하십시오. 새로운 사회적 접촉을 만드십시오. 새로운 일을 함으로써 불확실성과 낯설음에 대한 저항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마음을 자극하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성하는 과정을 촉진합니다.

숨겨진 재능을 깨우십시오. 잠들었을 수 있는 자신의 측면을 깨울 수 있는 즐거운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어렸을 때 좋아했던 일과 다시 하고 싶은 일을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 안의 그 자리에 도달하기 위해 작고 관리하기 쉬운 행동부터 시작하십시오. 음악, 예술, 문학, 신체 활동 또는 영성 활동을 시도하여 창의적인 흐름을 자극하십시오. 인내와 수용으로 숨겨진 재능을 일깨우면 더 활기차고 열정적이며 앞으로 나아갈 의욕이 생길 것입니다.

목표를 매우 작은 작업으로 나누고 기록하십시오. 이는 불가능해 보이는 큰 목표에 대한 누적된 저항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목록에 있는 항목을 확인하면서 성취감을 느껴보세요. 이러한 성취감은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는 추진력과 동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불편함에서 벗어나세요. 편안함에서 벗어나는 것은 단순히 불편함을 느낄 것임을 의미합니다. 좋아요. 우리는 모두 불편함을 다룰 수 있습니다. 일시적입니다. 게다가 성가심의 반대편으로 이동하는 것은 기분이 좋습니다!

아무리 작은 성과라도 인정하십시오.우리가 가장 큰 성과만을 축하할 때 우리는 거기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것을 과소평가합니다. 목표에 도달하는 과정에서 단계별 진행 상황을 인정함으로써 동기를 유지하십시오. 진행 상황을 알면 목표에 더 쉽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충분한 구조를 제공하십시오. 구조는 노력을 억제하고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구조 저항성이 있는 경우 올바른 구조를 찾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귀하의 스타일에 맞는 테이블 또는 귀하의 작업 공간을 위한 일종의 창의적인 설정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조직과 구조는 효과가 있는 것과 원하는 것을 명확히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명확성은 동기를 부여합니다.

나타나다.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자신의 창작 과정을 믿으십시오. 창작 과정에는 작업에 대한 헌신이 필요하고 계속해서 나타나야 합니다.

목록에 포함하지는 않았지만 EFT 태핑은 우리를 꼼짝 못하게 하는 두려움과 저항을 제거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또한 탭핑은 효율적인 두뇌 기능을 촉진하고 기분을 개선하며 창의적인 흐름을 향상시킵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앞으로 나아가는 데 필수적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평화와 건강을 기원합니다,

마리안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