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 문제?

팀에 동기를 부여하는 한 가지 방법은 훈련에서 물러나 선수들이 게임을 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나이를 불문하고, 아주 어린 아이부터 아주 나이 많은 사람까지, 그들은 훈련하는 동안 가끔 게임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이에 맞는 게임을 하게 하는 것이 핵심이다. 나는 가장 어린 연령층이 ‘오리, 오리, 거위’와 같은 간단한 게임을 좋아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이든 운동 선수는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 팀에서 플레이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는 우리가 Seasons라고 부르는 게임입니다. 팀을 두 개의 다른 팀으로 나누는 이 게임. 그런 다음 그녀는 규칙을 설명합니다(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생각해낼 수 있습니다). 코치로서 우리는 그들에게 해야 할 일을 주고 그것을 먼저 완료한 사람이 점수를 얻습니다. 모든 운동선수들은 이것이 매우 재미있고 아마도 훈련하는 동안 가장 좋아하는 게임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단순한 개념이지만 말입니다. 이것은 몇 가지 게임 아이디어에 불과하지만, 팀이 좋아하거나 원하는 게임을 플레이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팀에 동기를 부여하는 또 다른 방법은 특정 날짜까지 달성해야 하는 목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간단한 것이 팀을 긍정적으로 유지하고 계속 일해야 한다는 점을 마음에 새길 수 있게 해줍니다. 내 체육관에는 모든 운동 선수가 원 안에 있고 그들은 하나로 묶는 테이프 조각을 들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각 선수가 자신의 개인 목표와 팀의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팀의 모든 사람이 끝나면 각 선수는 작은 테이프 조각을 잘라 신발에 묶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팀에 대한 그들의 목적과 약속을 지속적으로 상기시킵니다.

팀에 동기를 부여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팀원들을 팀으로 체육관에서 내보내는 것입니다. 누군가의 집에서 파티를 여는 것과 같은 간단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종종 우리 팀은 누군가의 집에서 파스타 파티나 피자 파티를 열었습니다. 우리는 비용을 위해 각 조각에 들어간 다음 디저트, 음료, 스낵, 애피타이저 등을 가져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항상 연습 밖에서 팀을 하나로 모으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매우 저렴하고 좋은 추억을 만듭니다. 또한 연습 외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팀을 더 가깝게 만듭니다.

팀을 체육관에서 내보내고 동기를 부여하는 또 다른 재미있는 방법은 함께 팀 빌딩 활동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팀 구성 활동은 거의 모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장애물 코스입니다. 팀으로서 우리는 야외 시설(Iron Oaks라고 함)에 함께 갔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우리 모두를 생각하게 만드는 재미있는 활동을 했습니다. 게다가 우리 모두가 목표를 향해 함께 노력했다는 것을 생각하게 하고 강조했습니다. 이것이 팀에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은 팀이 경쟁을 주도하기 위해 계속 협력해야 하는 것처럼 팀이 목표를 향해 계속 협력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팀에 동기를 부여하는 또 다른 필수 도구는 간단한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선수들과 연락을 유지하십시오. 그들의 삶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스포츠 이외의 문제가 있으면 문제를 체육관으로 가져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치어리더에서 일하는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을 때 훈련에서 앞서나가는 것이 정말로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팀에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적절한 도구를 제공해야 합니다. 올바른 종류의 매트나 트램폴린에 적합한 신발이나 의류 등 성공을 위한 올바른 장비를 갖추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열심히 그리고 정확하게 훈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운동 선수는 계속 일하고 발전할 수 있는 올바른 도구가 없다면 기술을 개발할 수 없습니다.

팀에 동기를 부여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모범을 보이는 것입니다. 당신이 코치, 운동선수, 부모 또는 체육관 소유주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팀에 좋은 모범이 되십시오. 좋은 모범을 보이는 것은 팀이 당신을 찾고 당신만큼 열심히 일하기를 원하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이 열심히 일하고 사물에 대해 긍정적이라면 당신의 팀은 당신의 방향을 찾고 당신에게서 배우고 싶어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