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기 부여를 위한 원격 세미나 – 완벽한 장소

다른 날, 나는 그녀가 코치가 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내게 말한 성공적인 온라인 기업가와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삶을 개선하거나 사업을 성공시키는 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소기업 멘토, 개인 트레이너가 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아주 잘하고 있었고, 처음부터 사업을 발전시켰고,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것 같았고, 그 과정을 즐겼고, 다른 사람들이 똑같이 하도록 돕는 것을 진심으로 좋아했습니다.

여러 측면에서 그녀는 이미 다른 기업가들을 지도하고 있었지만 그에 대한 보수를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글쎄, 그녀가 그렇게 한다면 그녀가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미래 전략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첫째, 그녀는 대부분의 교육을 온라인과 전화로 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서로 소그룹 네트워크, 여러 기업가 그룹, 함께 모여 서로에게 영향을 미치고자 하는 여러 개인이 꿈꾸는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원격 세미나를 구상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많은 전략 중 하나인 자신의 비즈니스에서 원격 세미나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동기 부여를 위해 그러한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적절할까요? 글쎄요, 결국 오디오 테이프는 동기 부여와 영감을 주는 자조 전문가들에 의해 수년 동안 사용되었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iPod이 소개되거나 CD나 DVD가 발명되기 전에 항상 그것들을 사서 Walkman에서 재생하곤 했습니다. 오늘날 모든 사람은 어디를 가든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니며 스마트한 인스턴트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문자 메시지를 보내기 때문에 더 이상 줄을 서서 누구와도 대화하기가 어렵습니다.

저번에 식료품 줄에 있었는데 누군가가 나보다 먼저 걸어가게 하려고 했는데 물건이 몇 개 밖에 없었는데 내 앞에 가고 싶어하지 않았어요. 줄을 서서 친구들에게 문자를 보내는 시간. 요점이 보이시나요?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모든 사람이 어디를 가든 개인용 기술 장치를 가지고 간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원격 세미나는 하루 중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고 그들이 어디에 있든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팟캐스트에 녹음하면 나중에도 들을 수 있다. 웨비나에서 질문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물어볼 전형적인 질문일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미래에 동기 부여를 높이기 위해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기록되고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훈련 중인 모든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사실 여러분 모두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생각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