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박적인 성행위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치료법은 무엇입니까?

강박적인 성행위에 대한 확립된 치료법은 없지만 일반적으로 심리 치료, 약물 치료 및 자조/지원 그룹의 조합이 포함됩니다. 치료의 주요 목표는 환자가 충동을 극복하고 성적 강박 행동을 최소화하며 궁극적으로 건강한 성 활동을 개발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강박적인 성행위는 입원환자나 외래환자를 대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심각한 정신 건강 문제로 고통받거나 대중에게 위험한 사람들은 최소한 초기에는 병원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입원 환자 및 외래 환자 치료 옵션은 초기 단계에서 매우 집중적입니다. 약물로부터의 회복은 몸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금단의 과정은 회복 과정에서 극복하기 가장 어려운 장애물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수년간 자신의 강박관념과 씨름합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재발을 예방하기 위해 지속적 또는 주기적 치료가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확실히 누구나 취할 수 있는 가장 큰 단계는 도움을 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일단 누군가가 그 단계를 밟고 나면 올바른 유형의 치료를 찾을 수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경우 성 중독만이 문제가 아닙니다. 성적 강박 행동으로 고통받는 많은 사람들은 기존 정신 건강에 대한 치료가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알코올 중독이나 약물 중독으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중독자는 강박 장애, 불안 또는 우울증과 같은 기분 장애로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심리치료:

강박적인 성적 행동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많은 심리 치료 요법이 있습니다. 치료 옵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정신 역학 심리 치료:

이 치료는 무의식적인 생각과 행동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러한 인식은 사람들의 동기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궁극적으로 갈등과 문제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인지 행동 치료:

이 치료법은 사람들이 건강에 해롭고 부정적인 행동과 신념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단 확인되면 사람들이 건강하고 긍정적인 것으로 대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룹 치료:

이러한 형태의 치료는 의료 전문가의 감독 하에 정기적인 그룹 회의에 참석합니다. 사람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자신의 감정과 관계를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같은 중독으로 고생하는 다른 사람들과 문제, 성공, 실패 및 혼란에 대해 토론하는 것은 회복 중인 성 중독자를 도울 수 있는 지원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가족 치료/결혼 상담:

성적으로 강박적인 행동은 가족 생활, 특히 결혼/파트너십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형태의 치료는 배우자, 파트너 및 자녀의 회복을 돕습니다. 또한 깨진 관계를 회복하고 파트너가 신뢰와 친밀감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약:

정신 건강 전문가들은 강박적인 성행위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약물을 확인했습니다. 성적으로 강박적인 행동은 뇌의 화학적 보상 시스템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특정 약물이 있습니다. 각 개인은 다르며 다른 약물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의사가 올바른 약을 결정하기 전에 다른 약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강박적인 성행위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일반적인 약물에는 항우울제, 기분 안정제, 항안드로겐, 황체 형성 호르몬 방출 호르몬(LHRH)이 있습니다.

자조 및 지원 그룹:

많은 사람들이 회복에 필수적인 자조 및 지원 그룹을 찾습니다. 성 중독의 영향은 광범위하며 이러한 그룹은 사람들이 안전하고 지원적인 환경에서 많은 문제를 해결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AA(Alcoholics Anonymous)의 12단계 프로그램에 맞게 조정된 여러 그룹이 있습니다. SA, 익명의 Sexaholocis, SLAA, 섹스와 사랑 중독자 익명 및 SAA 섹스 중독자 익명.

이 그룹은 사람들이 회복을 위해 노력하고 자원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국 이 사람들은 회복을 위한 평생 여정에 도움이 될 귀중한 기술을 가지고 떠납니다. 이러한 그룹이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지만 모든 사람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유형의 환경이 불편하다면 정신 건강 전문가와 협력하여 강박적인 성행위에서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적절한 대안을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