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질 차트 및 수비학 정신 수 – 마음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우리 각자는 자신의 기질에 따라 상황에 다르게 반응합니다. 수비학은 당신의 이름을 분석하고 정신적, 신체적, 감정적, 직관적인 네 가지 기본 범주를 기반으로 문제에 어떻게 반응할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고와 관련된 문제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려면 정신 수를 계산해야 합니다.

당신의 정신 번호는 주로 생각이 필요한 문제에 접근하는 방법입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것을 기반으로 결정. 모든 문제는 각 범주에 요소가 있지만 정신적 문제는 다른 범주로 거의 교차되지 않는 경향이 있습니다.

멘탈 넘버 계산하기

귀하의 정신 번호는 사용자 이름의 정신 문자 수를 세고 fadic 추가를 사용하여 합계를 한 자리 숫자로 줄임으로써 결정됩니다. 수비학에서 다음 문자는 정신 문자로 분류됩니다: (A, G, H, J, L, N 및 P).

예를 들어, 배우 조니 뎁은 아래와 같이 정신 기질 번호가 (6)입니다.

조니 뎁 = (J, H, N, N) + (P, P) = (4 + 2) = (6)

다음은 정신 수의 목록과 각각의 정신 문제에 접근하는 방법입니다.

멘탈 (0)

이 값은 사실에 기반한 결정을 내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공부에 어려움을 겪고 자신의 이성과 논리력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합니다.

멘탈 (1)

이 가치는 당신이 새롭고 흥미로운 일을 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독창적인 사상가임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참을성이 없고 당신의 생각과 아이디어에 관한 토론을 지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멘탈 (2)

이 값은 지식 자체를 소중히 여기고 세부 작업을 잘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협업은 쉽습니다. 모든 질문의 양면을 보기 때문입니다.

멘탈 (3)

이 가치는 당신이 모든 정신적 문제에 창의성을 발휘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지루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자극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인생의 재미있는 면을 보고 장난을 치는 경향이 있습니다.

멘탈 (4)

이 값은 논리와 이성으로 문제에 접근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실용적이고 확고한 아이디어를 좋아하고 독특하거나 참신한 해결책을 경계합니다. 귀하의 계획은 항상 실현 가능하고 잘 고려되었습니다.

멘탈 (5)

이 값은 당신이 빠르고 민첩한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새로운 프로젝트와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당신은 많은 관심사를 가지고 있고 끊임없이 그들 사이를 오갑니다. 당신은 좋은 대화 상대입니다.

멘탈 (6)

이 값은 책임감 있게 생각하고 창의적인 문제 해결사임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사고 과정에서 다른 사람들의 어려움을 봅니다.

멘탈 (7)

이 값은 사람들이 당신을 내버려 둔다면 당신이 분석 능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고독을 갈망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의사 결정 과정에 간섭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당신은 많은 것을 보지만 관찰한 내용을 혼자 간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멘탈 (8)

이 값은 귀하가 강력하고 효율적인 비즈니스 통찰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성공하기로 결심하고 당신의 생각과 아이디어를 강력하고 강인한 챔피언으로 만듭니다. 물질에 대한 욕심을 부리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멘탈 (9)

이 값은 수행해야 할 작업에 대한 광범위한 관점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소매업자가 아닙니다. 당신은 계획을 세울 때 이상주의적이고 이웃을 배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