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질환 및 견딜 수 없는 증상에 대한 자연스럽고 안전한 치료

어렸을 때 꿈해몽을 통해 심리치료를 받아 엄마가 되었습니다. 꿈해몽을 통한 심리치료가 제 인생의 목적이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이 진리를 발견하고 나서 깨닫게 되었습니다.

특히 꿈을 낳는 무의식의 마음이 하나님의 마음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저는 꿈 치료를 통해 정신적으로 건강해졌습니다. 나는 세상이 이 심리 치료 방법의 가치를 이해하도록 도와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것은 내가 내 발견의 중요성을 이해할 만큼 똑똑했기 때문일 뿐만 아니라 하나님께서 내가 내 지식을 세상과 공유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셨기 때문입니다.

그 이후로 나는 작가가 되는 것을 그만두었습니다. 나는 의사가 되어야 했다. 아름다운 시를 쓰기보다는 실천적 영웅이 되어야 했고 공포에 맞서야 했다.

하나님은 나로 하여금 정신병자를 특징짓는 비정상적인 행동을 연구하고 그 부조리의 의미를 이해하게 하셨다. 나는 천 살이 되었지만 당시에는 겨우 29살인 것 같았습니다.

환자들이 절망하지 않도록 도와야 했습니다. 나는 나의 첫 번째 과학 책을 출판하기 전에 19년 동안 많은 사람들을 치유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습니다.

내 작업은 이론 수 없습니다. Carl Jung의 꿈해석 방법은 실용적인 가치를 가지기 위해 단순화되어야 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많은 합병증 없이 건강한 정신 건강을 찾기 위해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따라야 했습니다. 나는 극도로 객관적이 되었다.

나는 여전히 예술가이지만 지금 내가 쓰는 모든 것은 항상 중요하고 진지합니다. 나는 항상 설명과 지침을 제공합니다.

나는 대가 없이 많은 사람들을 도왔다. 나는 감기에 걸린 의사가 아니라 수녀로서 환자들을 지원했습니다. 그것이 내가 그들의 인생에서 최악의 순간에 그들과 함께 있었던 이유입니다.

나는 수녀들과 사제들에게 수업을 하고 있다고 말할 정도로 종교적이 되었습니다. 6년 동안 무신론 생활을 하고 하나님을 진정으로 믿지 않고 몇 년 동안 의심하다가 꿈에서 본 정보 덕분에 그의 존재에 대한 과학적 증거를 발견했을 때 나는 매우 종교적이 되었습니다.

나의 오랜 친구들은 내가 선교사가 된 것을 보고 놀랐다. 아무도 나의 종교성을 기대하지 않았다. 내가 어렸을 때 비극적인 교통사고를 당한 후 내가 무신론자였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었다. 그들은 또한 내가 무관심하고 게으르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나는 이기적이고 거리를 두는 것을 그만두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의 문제에 주의를 기울였다.

내 주변의 모든 사람들은 내가 될 수 있는 한 이기적이지 않고 관대해서 어리석은 사람이라고 믿었습니다. 나는 지지도 인정도 없는 영웅이었다. 물질주의적인 가족은 나의 거룩한 사명을 멸시했습니다.

오늘은 무의식적인 리더십에 복종하여 많은 사람들이 기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장애물, 위험 및 굴욕에 직면하여 나의 끈기를 존경합니다.

나는 내가 신의 존재를 변호하고 모든 사람이 꿈에서 신의 인도에 순종해야 한다는 것을 세상에 증명해야 한다는 것을 한 순간도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끈질기게 버텼습니다.

칼 융이 발견한 꿈해몽의 과학적 방법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았다면 나는 그 많은 문제를 다룰 용기가 없었을 것입니다. 이 방법은 꿈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 중요성은 심리적인 것만이 아닙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악한 양심, 즉 우리의 거친 양심에 귀를 기울이지 않을 때 꿈에서 은밀한 메시지를 보내십니다. 반양심의 존재를 발견한 후 나는 칼 융의 작업에서 모든 불분명한 점을 명확히 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이해되기 시작했습니다.

한편, 나의 전기는 많은 비극적인 경험과 어린 시절 나와 가까웠던 많은 사람들의 죽음으로 특징지어졌다. 이 사실이 죽음의 의미를 고민하게 만들었다.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야 했습니다.

내 인생의 전기는 아버지의 정신분열증적 행동으로 특징지어지는데, 나는 아버지의 반응을 이해하지 못한 채 관찰했습니다. 그는 모든 사람에게 매우 잔인했습니다. 운 좋게도 내가 어렸을 때 천사를 닮고 매우 영리했기 때문에 나와 함께 천사가 있었습니다.

아버지의 본보기 외에, 나는 또한 우리가 10대 때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이 정신병자가 되어 그가 젊었을 때 정체성을 완전히 상실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내 친구 Arnold는 마약을 기반으로 한 정신과 의사에게 쓸모없는 치료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5년 동안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이 고통스러운 치료 끝에 그는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그의 모범은 내가 감당해야 할 비극을 보여 주었습니다. 나는 정신병을 앓고 있는 친구처럼 되는 사람들을 도와야 할 의무가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신과 약물로 인해 자신의 삶이 망가졌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의사의 실수로 인해 뇌가 작동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또한 허용되어서는 안 되는 위험한 약물로 인한 떨림 및 기타 여러 참을 수 없는 증상을 보입니다.

이 치료의 효과를 세상에 증명하기 위해 꿈해몽을 통해 정신과 의사이자 심리학자가 되어야 했고, 정신병을 극복할 기회가 없었던 많은 사람들을 도와야 했습니다. 모두 신성한 인도를 통해 좋은 정신 건강을 찾았습니다. 그들이 꿈을 전달하는 데 협력하지 않았을 때 나는 그들의 사건에 대한 일련의 꿈을 꾸었습니다.

꿈해몽은 정신질환 및 견딜 수 없는 증상에 대한 자연스럽고 안전한 치료법입니다. 무의식의 꿈 심리치료는 이해로 당신의 정신을 치유합니다. 이것은 위험한 가정이 아닌 지혜와 거룩함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유일한 치료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