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 Robin Williams 및 문제가 있는 십대 멘토링

로빈 윌리엄스가 죽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당신이 어디에 있었는지 아십니까? 예. 가족 친구를 잃은 기분이었다. TV가 무언가를 의미했을 때 Robin은 Happy Days에도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는 심지어 Fonz를 더 멋져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그 다음에는 Mork와 Mindy가 있었습니다. Carson의 쇼에 출연한 마지막 두 손님 중 한 명이 되는 것을 포함하여 Johnny Carson에 출연했습니다.

조나단 윈터스에 대한 로빈의 사랑은 완전히 새로운 세대가 로빈에게 큰 영향을 미친 훌륭하고 즉흥적인 코미디언에 대해 배우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에서 가프가 말하는 세상, 어부의 왕, 잘자 베트남 저것 알라딘로빈은 성장했고 친절과 겸손, 끝없는 창의성의 원천으로 우리를 데려갔습니다.

그런 다음 문제가 많은 십대의 부모 중 한 명이 나에게 말했습니다. “알다시피, 로빈은 당신의 고객과 많이 닮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를 쳤다. 그 했다 내 고객처럼 보입니다. 창의적인 사람들. 민감한 사람들. 삶과 고군분투하는 사람들. 일부는 아스퍼거와 관련이 있습니다. 일부는 양극성 장애 또는 기타 정신적 문제가 있지만 로빈이 갖지 못한 한 가지 이점이 있었습니다. 우리 작업이 작동하기 전에 그들은 붙어 있었고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그들을 도운 일은 그들이 자신의 재능을 사용하여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멘토링하는 것이었습니다. “현실 세계”, 친구 및 가족 없이 개인적인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할 멘토가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제 고객들에게 행복과 희망을 주었지만 잃어버린 가족 친구에게는 매우, 매우 슬펐습니다. 남자 이름. 그의 성공, 그의 천재성, 새로운 영역으로 자신을 밀어붙이려는 그의 열망을 통해 Robin은 잘못된 방향으로 늙은 마술사의 속임수를 사용했습니다. 다른 손이 고통받는 동안 우리는 잘못된 손을 보고 있었습니다.

제가 이 일에서 세 가지를 빼겠습니다.

1) 우리의 고민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멘토링하기로 즉시 결정할 수 있는 사람들. 중독이 있는 밀레니얼, 불안이 있는 사람, 정신 질환이 있는 사람, 학습 장애가 있는 사람.

2) 우리는 성공한 것처럼 보이지만 표면적으로는 고통받는 밀레니얼 세대도 멘토링하기 위해 항상 경계해야 합니다.. 같은 문제를 가진 자 이상 오도를 잘하는 자

삼) 분열, 증오, 전쟁, 민주주의의 머리를 자르려는 사람들의 모임이 가득한 세상에서 우리는 모든 사람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반대해야 합니다.증오의 속박에 빠지고 전쟁을 요구할 수 있는 밀레니얼 세대를 찾아 그 밀레니얼 세대가 당신의 친절, 자비, 자선의 힘을 통해 위대해질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도와주십시오.

여기 내가 약속하는 것이 있습니다. 저는 2020년까지 1000명의 멘토를 양성하여 제가 방금 언급한 세 가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심과 저개발 국가의 밀레니얼을 중심으로 젊은이들을 도울 계획입니다. 맹세합니다.

나는 또한 미래 기사에서 멘토들이 밀레니얼 세대를 도울 때 직면하는 다양한 도전을 공유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에게 보내주십시오.

저와 독자들과 함께 이 젊은이들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그리고 내일 시작하기로 약속하십시오. 일기를 쓰세요. 하루 30분 일하세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하루 5분.

우리는 이러한 밀레니얼 세대를 멘토링하는 것이 문제가 많은 세상을 위한 최고의 약이 될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