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 진단, 약물 중독, 알코올 중독 및 그 유사점

약물 중독, 알코올 중독 및 정신 건강 장애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약물 중독 또는 알코올 중독과 정신 건강 장애의 조합을 이중 진단이라고 하지만 약물 재활, 알코올 재활 또는 이중 진단 치료 프로그램에서 모두 동시에 치료해야 합니다.

다음은 유사점입니다.

1. 약물 중독, 알코올 중독 및 정신 건강 장애는 유전 및 유전 요소가 강한 생리학적 질병입니다.

2. 약물 중독, 알코올 중독 및 정신 건강 장애는 신체적/정신적/영적 질병입니다.

3. 약물 중독, 알코올 중독 및 정신 건강 장애를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진행성, 만성, 불치성 및 잠재적으로 치명적입니다.

4. 약물 중독, 알코올 중독 및 정신 건강 장애의 질병을 부인하고 중독 치료, 중독 회복 또는 이중 진단 치료 시도를 따르지 않는 것이 장애의 증상입니다.

5. 약물 중독, 알코올 중독 및 정신 건강 장애는 행동, 생각 및 감정에 대한 통제력 상실을 나타냅니다.

6. 약물 중독, 알코올 중독 및 정신 건강 장애는 온 가족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7. 마약 중독, 알코올 중독 또는 정신 질환과 관련하여 점점 더 무력해지고 통제할 수 없게 되면 죄책감, 수치심, 우울증 및 절망감이 생깁니다.

8. 약물 중독, 알코올 중독 및 정신 건강 장애는 취약성과 고립의 질병입니다.

9. 각 질병의 주요 증상과 행동/사고/감정 조절 상실은 중독 치료 또는 이중 진단 치료로 가역적입니다.

10. 회복은 다음으로 구성됩니다. 급성 질환의 안정화 몸, 마음 및 정신의 재활

11. 모든 질병의 재발 위험은 항상 높으며 약물 중독이나 알코올 중독의 재발은 필연적으로 정신 건강 장애의 재발을 유발합니다. 12. 평생 회복을 위한 유일한 희망은 우리의 회복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하루에 한 번에

효과적인 이중 진단 치료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면 이중 진단 핫라인으로 전화하십시오. 1-800-511-9225 또는 www.steppingstonecenter.org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