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적 사고방식 – 즉석 천재를 위한 사기꾼 가이드 검토

천재적 사고방식: 즉석 천재를 위한 팁 돌아올 것을 약속합니다 천재가 된다 빠른! Michael Masterman 박사가 저술한 이 책은 WCCL 네트워크에서 제작하여 온라인에서 고품질 개인 개발 제품의 가장 큰 생산자가 되었습니다. 전에 그들에게서 샀던 나는 제품이 좋을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Genius 사고 방식의 핵심: Instant Genius 키트에 대한 개인 가이드는 13개의 섹션과 보너스로 구성된 가이드입니다. 각 섹션은 뛰어난 천재적 방식으로 사고할 수 있는 완전한 정신적 도구를 가질 때까지 마지막 부분을 기반으로 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많은 작업처럼 들리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안내서는 기억력, 사진 읽기 능력 또는 사진 읽기 능력으로 친구와 동료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도록 천재처럼 보이게 하는 방법으로 가득합니다. 당신은 지금 두뇌가 없습니다!

모든 정신 도구, 도구 모음 천재적 사고방식: 즉석 천재를 위한 팁 패딩 없이 팩트만 표시됩니다. 이것은 지능적으로 생각하는 효과적인 가이드입니다. 속독 또는 사진 읽기의 모든 내용을 알고 싶다면 해당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더 큰 과정을 살펴보고 싶을 것입니다(하지만 비용이 수백 달러에 달할 수 있음). Genius Mindset 키트는 그렇게 하기 위해 알아야 할 사항을 제공합니다.

이를 “두뇌 해킹”이라고 합니다. 이는 최대한의 성공을 위해 최소한의 소란을 피우며 두뇌를 해킹하는 비밀 방법입니다. 정신 수학 마법, 마인드 매핑, 바디 랭귀지, 설득 및 영향력, 슈퍼 기억력 개발과 같은 특정 기술을 가르치는 고가의 코스와 워크샵이 많이 있습니다. 천재적 사고방식: 즉석 천재를 위한 팁 모든 희귀 지식을 쉽고 저렴하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나의 편리한 툴킷에 모두 수집합니다. 브레인스토밍을 하거나 백과사전적 지식으로 상사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싶을 때 바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천재적 사고방식: 즉석 천재를 위한 팁 다운로드가 아닌 CD-Rom 패키지로 판매됩니다. 이를 통해 무료 마인드 매핑 소프트웨어, 빠른 정신 자극기로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치트” 시트를 포함한 보너스 기능이 포함된 CD-Rom을 포장할 수 있으며 천재적으로 마음을 바꿀 수 있는 오디오 명상 CD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사고 방식. 아인슈타인, 다빈치, 빌 게이츠 또는 당신이 선택한 천재 롤 모델처럼.

나의 단 세 가지 고민 천재적 사고방식: 즉석 천재를 위한 팁 그들은:

1. 시디롬으로 배송이 되다 보니 배송까지 2~3일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2. 비밀번호로 보호되어 있어 열면 비밀번호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해야 합니다. 출력해 봐야겠네요(“천재”가 벌써 발동되고 있습니다! ㅋㅋ)

3. PDF 가이드에는 북마크 메뉴가 없습니다. 인쇄하면 이 불만도 해결됩니다.

그 외에는 정말 잘 작성되고 조사되었습니다. 키트 프레젠테이션은 훌륭하고 고객 서비스는 최고 수준입니다.

항상 몸보다 한 발 앞서서 생각을 개선하고, 멘탈이 날카롭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고, 남을 감동시키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이것을 확인하십시오. 요컨대 완벽한 천재처럼 보이고 싶다면 천재적 사고방식: 즉석 천재를 위한 팁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경험이 많고 이미 이러한 기술 세트에 익숙하다면 이 가이드가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이러한 기술에 매우 익숙해지고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상쾌한 지름길임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