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요약 – Outsmarting the Devil – The Secret to Freedom and Success – Written by Napoleon Hill

나폴레온 힐은 그의 시대보다 50년 앞서 있었다. 그가 쓴 모든 것은 연구를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Andrew Carnegie는 그를 성공과 실패를 연구하는 더 높은 도전으로 밀어붙였습니다. 유명한 책 Think and Grow Rich가 그 결과 중 하나였습니다. 진정한 형태를 이해한 나폴레옹은 또한 Outwitting the Devil을 썼습니다. 이 책은 너무 논란이 되었기 때문에 출판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1930년대 초에 쓰여졌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 책의 아이디어는 고무적이고 이상하게 무섭습니다. 이 책은 이 책을 읽는 모든 이들에게 경종을 울리는 책이다. 열린 마음을 유지하고 개인적인 종교적 신념을 제쳐두시기 바랍니다. 기본 규칙을 어길 것이기 때문에 사과드립니다. 이 요약은 책의 조명 자료로 인해 평소보다 길어질 것입니다. 즉, 즐기십시오!

나에게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생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십시오. 모든 행동에는 동등하고 반대되는 반응이 있습니다. 이 법칙은 아이작 뉴턴 경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법은 심오하며 모든 수준에 존재합니다. 인생은 균형입니다.

나폴레온 힐에 따르면, “30년 동안 부지런히 기웃거린 끝에 그는 악마를 발견하고 악마로부터 자신이 사는 곳과 존재 이유, 악마가 어떻게 사람들의 마음을 통제하고 어떻게 그를 능가할 수 있는지에 대한 놀라운 고백을 이끌어 냈습니다. 이 책은 인간 마음의 작동 원리를 명확히 하는 심리학의 관대한 과정입니다.”

진정한 성공을 이해하려면 실패를 이해해야 합니다. Andrew Carnegie는 Napoleon Hill에게 두 가지를 모두 연구하도록 촉구했습니다. 위대한 억만장자 투자자인 찰리 멍거(Charlie Munger)가 말했듯이 반전, 반전, 반전. 우리는 진정한 깨달음을 얻기 위해 어떤 논쟁의 양면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이것이 나폴레옹을 위한 무보수 20년의 노력이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나폴레옹은 전체 대화에서 악마를 인터뷰합니다. 악마는 자신이 “원자의 음수 부분”으로 존재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그것이 존재해야 하며 인간 조건의 일부임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종교적 의미에 관계없이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성공에는 실패가 있고 성공에는 실패가 따릅니다.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이 삶의 모든 측면에 존재한다는 사실을 이해하면 제한에서 마음을 해방하고 이를 생활의 기본 규칙으로 받아들일 때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사실을 아는 것이 그것을 마스터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기본적으로 하키 스틱으로 축구를 할 수 없습니다. 기본 규칙을 이해해야 합니다.

마귀는 자신이 부정적인 생각을 통제하는 반면 하나님은 긍정적인 생각을 통제한다는 사실을 드러냅니다. 그의 말에 따르면: “나의 가장 똑똑한 마인드 컨트롤 장치 중 하나는 두려움, 빈곤에 대한 두려움, 비판, 건강 악화, 사랑의 상실, 노년 및 죽음입니다.” 기억하십시오: 이 책은 1930년대 초에 쓰여졌습니다. 이러한 두려움이 친숙하게 들리나요? 이러한 두려움은 바로 Maslow의 요구 계층 구조에 속합니다. 생리학, 안전, 사랑/소속, 존중, 자아실현. 마귀에 대한 두려움은 이러한 욕구의 바로 그 기초를 파고듭니다.

악마 – “내가 인간의 마음을 지배하는 인간에 대한 나의 가장 큰 무기는 표류하는 습관이다.” 방랑자는 자신의 마음 밖의 상황에 의해 영향을 받고 통제되는 사람입니다. 이것에 대한 가장 큰 방어책은 스스로 생각하고 자유 의지를 갖는 것입니다. 자유 의지는 부정적인 것과 긍정적인 것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인간 조건에 대한 가장 큰 역설입니다.

표류 행동의 예는 3년 동안 매일 탄산음료를 추가로 마시는 것입니다. 당신은 3년 후에 깨어났고 30파운드가 늘었습니다. 거의 하룻밤 사이에 과체중이 됩니다. 마음은 습관의 총합입니다. 아시다시피 습관은 좋든 나쁘든 자동 조종 장치로 실행됩니다.

마귀의 가장 큰 농담은 그가 데이트를 하고 있지 않다고 사람들을 설득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현명한 조치는 학교 교사, 종교 지도자 및 부모가 악마에 대해 교육하는 도구로 두려움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문제는 이것이 정확한 사고를 방해한다는 것입니다. 마귀는 이것을 자신의 이익을 위해 이용합니다. 두려움이 사람들을 표류하는 습관으로 마비시키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에게 심어주는 모든 두려움 중 가장 큰 것은 “지옥”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악마 – “정확한 생각은 나의 죽음이다…” 그래서 우리는 정확한 생각으로 표류와 싸울 수 있다.

악마의 표현을 빌리자면, “나는 사람들이 너무 게으르고 너무 무관심해서 스스로 생각할 수 없기 때문에 내가 그들을 생각하게 만든다.” “게으름 + 무관심 = 미루는 습관 = 표류”

“인간의 마음 밖에 있는 모든 것은 표류가 불가능할 정도로 명확한 법칙에 의해 나의 반대자(GOD)에 의해 통제됩니다. 나는 오로지 표류하는 습관 때문에 사람의 마음을 통제합니다. 인간의 마음은 자신의 마음을 통제하거나 사용하기를 소홀히 하거나 거부하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것이 매우 심오한 내용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주변을 둘러보고(2011년 8월) 미국과 유럽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면 직장에서 게으름을 볼 수 있습니다. 법의 사고방식이 이들 국가를 서서히 파괴하고 있습니다. 부채 부담은 갚을 수 없으며 소비하는 사람들은 지불과 처벌을 미래 세대에게 전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전쟁, 기근, 그리고 이 책에 묘사된 가장 깊은 두려움을 야기합니다.

좋은 소식은 이 모든 것을 피하기 위한 처방이 있다는 것입니다. 성공의 법칙, 생각하고 부자가 되는 법, 부의 마스터 키와 같은 나폴레옹의 다른 저서에 모두 요약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에 요약하여 포함할 7가지 원칙입니다.

나는:

1. 목적의 명확성

2. 자제력

3. 역경에서 배우십시오

4. 제어 연결

5. 시간

6. 하모니

7. 주의

이 책은 반드시 읽어야 하며 눈을 뜨게 해 줄 것이다. 열쇠는 당신의 생각과 습관을 통제하는 것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인생에서 몽유병을 멈추십시오. 가끔씩 호머 심슨처럼 파티를 하는 것도 좋지만, 습관이 되어 인생이 무너진다.

이 요약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새로운 아이디어의 핵심은 그것이 습관이 될 때까지 그것을 일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습관은 21일 만에 형성됩니다. 이 책에서 빼낼 수 있는 한 가지는 음과 양에 대한 이해입니다. 인생에는 균형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일단 이것을 인식하면 어떤 것에 대한 반응도 통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