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의 마음을 제어하고 당신에 대한 그녀의 환상을 만드는 방법!

아마도 남자가 극복하기 가장 어려운 방어는 여자의 마음일 것입니다. 어떤 남자라도 잘생겼을 수 있고, 늠름한 체구와 같은 훌륭한 신체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훅, 라인, 싱커를 얻을 생각이라면 다시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형태의 유혹은 영화에서만 발생하며 기껏해야 신화입니다. 그녀가 당신을 위해 성적으로 배고픈 싸움은 그녀의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여자와 잘 지내는 몇 안 되는 남자 중 한 명은 Giacomo Girolamo Casanova였습니다. 그는 당시의 절묘한 여성화자로 알려져 있었고 유혹의 기술에 능숙했습니다. 여성들은 그가 지식인이었고 그들의 머리 속에 들어갈 수 있었기 때문에 그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의 성적 성취는 그를 많은 남자들의 부러움으로 만든 것들입니다. 또한 전설적인 이름은 유혹과 동의어입니다.

여성이 당신과 섹스하는 것에 대한 환상을 가지려면 마인드 트릭으로 그녀의 방어력을 낮춰야 합니다. 무례하거나 지나치게 노골적인 것은 여성에게 절대적으로 꺼림칙합니다. 그들을 유혹하는 미묘한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단, 남자는 섹스를 열망하는 여자에게만 해야 한다! 헌신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남성들이 이런 종류의 게임을 하는 것은 매우 무책임합니다. 성적 모험은 상호적이어야 합니다!

돌이켜보면 여자를 유혹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녀를 매료시킨 즐거운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트릭을 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말을 들으면 최면 효과가 있을 수 있으며 그녀가 당신에게 더 가깝게 느껴질 것입니다. 또 다른 방법은 지적인 말로 그녀를 자극하는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똑똑한 남성과 대화하는 동안 오르가슴을 느낀 여성이 있습니다.

남자는 여자의 감정을 만족시켜야 하는데, 그것이 그녀의 마음에 들어가는 가장 중요한 방법이다. 당신이 그녀의 기분을 좋게 만들면 그녀가 당신을 갈망하게 만들 것입니다. 여성이 성 경험이 있다면 남성에게서 나오는 말의 힘은 아주 은밀하게 그녀를 성적으로 암시할 수 있고 그녀를 크게 흥분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당신에 대해 환상을 가질 수 있는 지점이며 당신은 그녀와 음란한 섹스를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자를 유혹하고 남자에 대한 환상을 갖게 만드는 다른 많은 방법이 있지만 여자의 마음을 관통하는 것은 그녀의 몸을 관통하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여자의 머리 속으로 들어갈 때 전투의 절반은 승리한 것입니다. 물론 남성의 신체적 특성은 보너스일 수 있지만, 남성이 자신의 지적 재능을 사용한다면 그와 섹스를 하고 싶다는 그녀의 생각이 들끓을 것이고, 그녀를 젖게 만들고, 변명을 하고 화장실에 가고, 당신에게 키스를 하고 매혹적인 표정을 지을 것입니다.

원하는 여자를 유혹할 수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