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 컨트롤 요령 – 다른 사람을 압도하는 방법

마인드 컨트롤 트릭을 배우고 싶었던 적이 있습니까? 당신이 원하는 일을 다른 사람들에게 하게 한다는 생각이 마음에 드십니까? 이러한 속임수로 다른 사람을 설득할 수 있는 힘을 갖고 싶다면 대화 최면과 같은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좋은 최면 코스는 당신에게 다음을 가르칠 것입니다:

o 고객이 귀사로부터 구매하도록 하십시오.

o 자녀가 더 잘 행동하게 하십시오.

o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말을 듣도록 격려하십시오.

o 당신을 더 존경합니다.

o 상사에게 근무 시간을 늘리거나 급여를 인상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o 좋은 성적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선생님을 설득하십시오.

삶을 개선하는 것 외에도 마인드 컨트롤 트릭은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족과 친구들에게 최면을 사용하고 그들을 돕기 위해 당신의 힘과 지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희망이 있고 결국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인드 컨트롤 트릭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이 비이성적인 두려움을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마인드 컨트롤 트릭에는 특정 단어와 제스처를 사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마인드 컨트롤과 최면의 비밀을 공부하면서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감정적 트리거와 특정 신호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게 됩니다. 다른 사람의 신체 언어를 읽는 법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대체로 마인드 컨트롤 트릭은 미묘한 형태의 조작입니다. 아니요, 사람들이 당신의 절대적인 명령을 따르도록 할 수는 없지만 어떤 식으로든 그들의 의사 결정과 사고 과정에 영향을 미칠 수는 있을 것입니다. 좋은 최면 훈련 과정은 마인드 컨트롤 트릭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