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메시지로 신뢰 구축 – 문자 메시지가 소녀를 당신처럼 만드는 방법

문자 메시지가 관계에 대한 신뢰를 구축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종종 우리는 문자 메시지를 덜 친밀한 의사 소통 형태로 생각합니다. 놀랍게도 올바르게 사용하면 신뢰를 쌓고 그녀를 생각하고 있음을 보여줄 수 있는 보살핌과 관계의 씨앗을 심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문자 메시지가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우선, 문자 메시지는 당신이 그녀를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그녀에게 보여줍니다. 누군가 SMS를 받으면 보낸 사람을 상기시킵니다. 약간의 효과가 있습니다. 첫째, 그것은 당신이 그녀를 생각하고 그녀와 소통하고 싶다는 것을 그녀에게 보여줍니다. 이것은 칭찬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연구에 따르면 우리가 누군가에게 더 많이 노출될수록 그들을 좋아할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더 좋은 점은 문자를 통해 그녀의 호기심을 자극하면 그녀가 당신을 쫓기 시작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그녀가 당신에게 더 많이 투자할수록 그녀는 당신을 더 신뢰하기 때문에 그녀의 사고 방식이 바뀝니다. 텍스트를 금상첨화로 생각하면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관계를 구축하지는 않지만 저울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기울입니다. 그가 당신을 알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의 마음 속에 항상 도움이 되는 가명이 됩니다. 그리고 저를 믿으세요. 이 작은 것들이 큰 차이를 만듭니다. 참고 사항은 그녀가 보답하는지 확인하고 싶다는 것입니다. 그녀의 문자가 당신의 것보다 훨씬 짧거나 그녀가 거의 응답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매력적이라기보다 궁핍한 사람으로 보일 것입니다.

둘째, 텍스트는 창의적일 때 상호 현실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재미있는 문자는 그에게 당신과 둘 다 공유하는 추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음의 흥미로운 점은 누군가에 대해 어떤 감정을 느낀다면 그것이 꾸며낸 것인지 아닌지는 중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장난을 시작하기 위해 두 사람이 함께 은행을 털겠다고 농담하는 것은 그녀가 당신이 함께 행동하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무의식적인 유대감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관계는 의사소통과 팀워크에 의존하기 때문에 이러한 “우리” 사고방식은 신뢰에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문자 메시지는 그의 장난스러운 면을 당신에게 열어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스스로 장난스러워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교통 체증을 피하기 위해 헬리콥터를 보내달라고 요청하는 것과 같은 무의미한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녀를 웃게 만드는 것이 위로를 만드는 비결이다. 그녀가 당신과 더 편안할수록 그녀는 당신을 더 신뢰할 것입니다. 꿈에 그리던 여자를 만나려면 이 문자 메시지 팁을 시도해 보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전화를 들고 그녀에게 문자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