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골프로 게임 완료

골프는 재미 있고 편안한 게임이어야합니다. 그러나 제대로 플레이할 수 없으면 좌절하고 피곤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멘탈 골프는 이 상황을 호전시키고 원래 있어야 하는 모습으로 게임을 즐기기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많은 골퍼들은 정신면도 게임의 중요한 부분임을 잊어 버립니다. 올바른 마인드 세트가 있으면 게임을 개선하고, 핸디캡을 낮추고, 나쁜 습관을 없앨 수 있습니다.

작동하는 이유

마음은 몸을 크게 제어하고 있으며, 사물의 방식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잠재 의식, 시각화, 분석 등의 모든 측면은 뇌에 의해 제어됩니다. 올바른 스트로크를 하고 공을 홀에 넣는 자신을 상상할 수 있으면. 잘못된 움직임을 정신적으로 배제하도록 자신을 훈련시킬 수 있다면 골프를 할 때 몸에 이것을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실수를 계속 반복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요컨대, 당신이 의식하고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움직임을 제어합니다.

마인드 세트 변경

프로 골퍼조차도 정신 골프와 올바른 마인드 세트의 효과를 인정합니다. 게임을 개선하려면 올바른 방법으로 생각해야합니다. 먼저 배워야 할 일 중 하나는 자신의 생각을 긍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샷을 칠 수 없거나 다시 실패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경우 실패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가능하고 성공할 것이라고 믿음으로써 승리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긍정적 인 싱킹을 사용하여 긴장을 없애고 자신감을 높이고 입을 없애고 게임을 즐기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정신적으로 제대로 이해

뇌가 잠재 의식을 제어하기 때문에 정신 골프를 사용하여 게임을 바로잡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나쁜 스윙, 높은 핸디캡, 또는 당신이 싸우는 다른 무엇이든, 당신은 그것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얻는 것을 단순히 시각화하는 것만으로 무의식적으로 자신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은이 정보를 저장하고 실제로 녹색으로 골프를 할 때 그것을 사용합니다.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