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화와 노인의 정신 건강 – 우울증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우리 대부분은 보살핌이 마음, 몸, 영혼에 집중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노인들은 외로울 때 당신과 나처럼 우울해집니다. 인간에게는 회사가 필요하지만 올바른 회사도 필요합니다. 아마도 당신과 마찬가지로 나는 간병인의 성격과 고객의 성격을 일치시켜야 한다고 굳게 믿고 있으며, 가정 간호 산업의 많은 회사가 이에 집중하지 않는 것이 너무 안타까워 보입니다. 클라이언트의 성격을 맞추는 것은 긍정적인 관계, 더 강한 정신 건강, 스트레스 없는 가정 간호 상황을 만듭니다. 모두가 이깁니다.

예, 적합한 간병인을 찾는 데 시간이 조금 더 걸리지만 괜찮습니다. 좋은 홈 케어 회사에서는 업계에서 많은 불만 중 하나인 이직을 방지한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동반자 간병인 시나리오는 내담자가 가족으로 취급되는 시나리오입니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간병인과 클라이언트가 서로를 가족으로 볼 수 있도록 올바른 일치를 만드는 것입니다. 양방향 거리일 때 가장 좋습니다.

2011년 미국심리학회에서 발간한 “Journal of Health Psychology”에 아주 좋은 연구 결과가 있었습니다(인용: Vol. 30, No. 4, 377-385. DOI: 10.1037/a0022826). 연구의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령자의 외로움, 사회적 고립 및 행동 및 생물학적 건강 지표”, Aparna Shankar, Anne McMunn 및 Andrew Steptoe. 결론적으로 연구 논문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외로움과 사회적 고립은 건강 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통해 독립적으로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사회적 고립은 심혈관 질환 발병과 관련된 생물학적 과정을 통해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간병인으로 일하는 사람들은 거의 놀라지 않습니다. 사실 이 분야의 전문가들은 줄곧 이 말을 해왔다. 고령자의 가족도 걱정이 되며 이것이 종종 홈 케어 회사에 연락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저와 가족, 경험적 과학적 연구를 이해하고 동의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노년에 외로운 사람이 없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봉사하기 위해 여기 있으며 고객이 행복하고 건강하며 자비로운 동반자 관계로 살도록 돕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인구가 고령화됨에 따라 이러한 문제가 전면에 드러났으며 관련된 모든 사람이 공정하게 서비스를 받고 존엄하게 대우받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책임입니다. 조사를 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우리는 이러한 긍정적인 조치를 모든 사람에게 현실로 만들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