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어리석고, 아프고, 망가졌는지 – 서평

저자: 랜디 게이지 (2006)

ISBN 978-0-470-04931-0

책 가격: $29.99

백만장자 이야기

랜디 게이지는 고등학교 중퇴자였지만 팬케이크 하우스의 식기 세척기로 구성되어 대부호가 되었습니다. 그는 현재 번영에 관한 세계의 뛰어난 전문가 중 한 명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그의 책은 13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그의 영감을주는 연설의 재능은 전 세계의 대규모 집회를 동기 부여했습니다.

부, 건강, 지혜를 창출하는 공식

랜디 게이지는 부, 건강, 지혜에 관한 그의 공식을 11장으로 표현합니다. 그는 그 점을 마음(1장), 정신(2장), 신체(3장)의 통제라고 말합니다. 피해자 의식을 놓는다(제4장). 부자가 되기 위한 형이상학적 요소(제5장). 번영의 마인드 세트를 낳는다(제6장). 번영을 지배하는 보편적인 법칙(제7장) 등!

건강한 정신은 더 나은 삶을 살

랜디 게이지 스타일은 대담하고 솔직하며 훌륭합니다. 그는 부에 대한 잘못된 추억에 대처하고 독자가 경제적으로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그는 아이러니하게 “사회는 생물학적 바이러스와 컴퓨터 바이러스로부터 우리를 보호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를 소비하고 있다. 그들은 가장 위험할 수 있습니다 … “

게이지 씨는 통계를 사용하여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하고 “정말 무서운 것은 오늘 당신이 노출되는 프로그래밍의 90%는 부족, 공포, 한계라는 부정적인 프로그래밍이라는 것”이라고 전해 있다.

랜디의 조직 계획은 처음에는 마음, 정신, 신체의 관리하에 사회 문제를 제시합니다. 그의 해결책은 피해자를 해방하는 단어에 의해 전개됩니다. “감옥이나 이혼 법원, 응급실 등에서 어느 날 갑자기 깨어나는 사람은 없습니다.

게이지 씨는 독자들이 건전한 사고 방식을 유지하고 성공으로 이끄는 강력한 제안을 공유합니다. “당신이 자신에게 가치가 없다고 가르치고 가난한 것이 영적인 일이라고 가르치는 종교 단체에 속한다면 지금 거기에서 빠져 나가십시오. 당신이 누구인지 칭찬하고 풍요 살아가는 법을 가르쳐주는 영적 커뮤니티를 찾으십시오. “…”

랜디의 가르침은 마음의 건강을 촉진합니다. “번영은…우선 마음 속에서 만들어집니다. 의식 속에서 사물을 이미지할 때 실제로는 그것을 물질면에 구현화하도록 잠재의식을 프로그램하고 있는 것입니다.”

잘못된 신념을 바로잡다

랜디 게이지는 사람들을 어리석고 질병으로 파산으로 이끄는 잘못된 신념을 대담하게 수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