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우울증에서 한 발 앞서 나가는 방법: 1/3부

오늘날의 끝없이 격동하는 경제에 직면해 있는 사람들은 특히 명절이 다가오면서 자신의 삶에서 부정적인 모든 것에 대한 일반적인 대화에 휩쓸리기가 너무 쉽습니다. 불행히도 2011년 말에는 여전히 미국과 세계가 심각한 경제 상황의 거대한 파도에 빠져 놀라운 속도로 우리를 혼란에 빠뜨리고 있으며, 돈이 부족하고 신용을 얻기가 더 어려워지고 더 비싸집니다. 사람들이 자신과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끝없는 청구서와 씨름하면서 우리가 짊어진 엄청난 경제적 짐은 해가 갈수록 늘어납니다. “나는 파산했다; 나는 내 직업이 두렵다; 일이 나쁘고 나의 실업 수당이 바닥난다;”와 같은 표현으로. 또한 “자동차 보험이나 모기지 지불을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신용 카드를 지불했는데 돈을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모릅니다!”라는 말을 듣게 될 것입니다. 이 암울한 시나리오는 많은 사람들을 탈출구 없는 순수한 공황과 우울증의 상태에 빠뜨립니다. 많은 미국인들은 또한 건강 보험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육체적, 정신적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실직으로 인해 보장을 상실한 사람들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경제적인 절망 때문에 심하게 우울해질 뿐만 아니라 이혼, 관계 단절 또는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의 영향으로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받습니다. 노인, 특히 장애인이 된 사람들도 예외는 아닙니다. 또한 아이들에게 짐처럼 느껴지고 자립을 잃으면서 우울증에 빠지기도 합니다. 사람마다 처한 상황은 정말 솔직하고 전혀 다르고, 그 결과는 아무리 보아도 참담합니다. 오늘날 많은 가정에서 끔찍한 불길한 예감이 검은 구름처럼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에 드리워져 있습니다.

우리 각자에게 일어나는 일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우리에게 일어나는 일을 인식하고 대응하는 방식이 우리가 누구인지에 대한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갑자기 우리에게 닥친 사고는 우리의 생활 방식과 타인과의 관계에 혁명을 일으킬 수 있는 감정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원인에 관계없이 우울증을 다루고 극복하는 방법을 배우는 3부작 시리즈 중 1부입니다.

정신적 우울증은 인종차별적이거나 성차별적이지 않으며 종교적 신념을 차별하지도 않습니다. 방치하면 우리 모두를 집어삼킬 수 있습니다.

현재 경제 상황을 고려할 때 정치인의 말을 들어도 힘든 시기가 사실입니다. 인플레이션이 시작됨에 따라 빈 집, 유틸리티 및 식품 비용이 상승하는 것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뉴스에서 듣습니다. 실업자 수와 실업수당 청구 건수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어느 도시든 차를 몰고 갈 수 있고 빵 줄은 더 길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을 대공황이라고 부르고, 그것을 대공황이라고 부르고, 당신이 원하는 대로 부르십시오, 그것은 악취를 풍기며, 가까운 장래에 그것은 단순히 우리의 현실입니다.

그만한 이유가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조각을 집어들고 삶을 이어가는 것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내면을 들여다보고 평화의 장소인 내면의 창조적 힘을 찾는 대신 주변에서 펼쳐지는 장면에 집중합니다.

인생은 오르막과 내리막의 연속입니다. 우리가 혼자라고 느끼는 순간이 가장 힘들 때, 우리는 항상 나쁜 일이 우리에게 일어나고 있다고 느끼며, 우리의 운명, 운명을 통제하는 보이지 않는 어떤 힘에 의해 우리가 표적이 되고 잡히는 것처럼 느낍니다.

문제가 우리를 압도할 때 해결책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바로 정신적 우울증에서 한 발 앞서기 위해 해야 할 일입니다.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는 “… 설교자 아가씨, 자리에서 일어나세요. 당신은 진지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정신적 우울증을 피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나와 같은 사람들이 겪고있는 일조차 모릅니다!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당신은 우리 피부에 있지 않습니다!”

저를 믿으세요. 저는 정신적 우울증을 견디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기 때문에 당신의 고통이나 절망에 둔감하지 않습니다. 거기에 있었고 그렇게했습니다. 나는 아프고, 울고, 또한 당신이 느끼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나는 거절의 고통, 이혼,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슬픔, 알코올 중독 남편으로부터 수년간 신체적, 정서적, 언어적 학대를 받은 고통, 높은 급여를 받는 직업에서 생존을 위해 집과 사무실 청소에 이르기까지의 고통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우울증의 증상을 알고 있고, 육체적으로 무기력했고, 평생 잠을 자고 싶었고,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즐기는 것을 그만두었습니다. 외로움, 절망감, 절망이 그림자처럼 내 삶의 모든 빛을 앗아가듯 나를 괴롭혔고, 영적인 지원과 직업적인 지원 모두에 손을 내밀었습니다.

이 모든 것에서 배운 한 가지는 우리가 어떤 어려움에 대해 더 깊이 생각할수록 더 그것을 강화하고 밑에서 빠져 나오기가 더 어려워져 정신적 우울증 상태에 빠지게 한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오래된 부정적인 생각 패턴에 너무 사로잡혀 새로운 긍정적인 패턴을 개발할 시간이나 에너지가 거의 없습니다. 우리가 삶에 대한 부정적인 견해를 뒤집고 긍정적으로 보는 법을 배울 때 “마음의 평화”라고 불리는 새로운 상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어떤 상황에 처해 있든 훨씬 더 강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방식이 우리가 사는 방식을 결정합니다. 끌어당김 같은 것은 끌어당김의 법칙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 3부작 시리즈의 두 번째 파트에서는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과 팁을 탐색하기 시작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