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건강 부서에 입원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실

정신과 시설에 입원하는 것은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발적인 환자로 받아들여지거나, 요청에 따라 신청합니다. 또는 경찰, 의사 또는 치료사의 일종의 “보호 명령”에 따라 비자발적 환자로 입원하게 됩니다. 일부 주에서는 우려하는 가족 구성원이라도 마지못해 평가를 수락할 수 있습니다.

자발적인 환자로서 당신은 적극적으로 도움을 구하고 책임감 있게 행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경솔하게 행동하여 자신이나 다른 사람을 해칠 수 있다는 두려움까지 들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정신 병원에 가서 도움을 받기를 원합니다.

  • “자발적” 환자로서 기대할 수 있는 것-
  1. 모든 입학 서류에 서명할 수 있습니다.
  2. 의사, 치료사 및 간호사와 협력하여 치료 계획을 수립합니다.
  3. 치료를 위해 지정된 모든 그룹 및 활동에 참석해야 합니다.
  4. 기분이 좋을 때 석방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비자발적 환자로서 다른 누군가가 특정 행동 및 진술에 따라 24~72시간 동안 정신과 시설에 입원하도록 법조계에 청원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를 수도 있고 모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곳에 있기를 원할 수도 있고 원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사실은 의사가 당신을 평가하고 당신이 더 이상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결정할 때까지 당신은 “당신의 의지에 반하여” 구금될 것입니다. 비자발적 환자로서 다른 누군가가 특정 행동과 진술을 기반으로 정신과 시설에서 24~72시간 동안 귀하를 평가해 달라고 법조계에 청원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를 수도 있고 모를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곳에 있기를 원할 수도 있고 원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사실은 의사가 당신을 평가하고 당신이 더 이상 자신이나 다른 사람에게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결정할 때까지 당신은 “당신의 의지에 반하여” 구금될 것입니다.

  • “내키지 않는” 환자로서 기대할 수 있는 것-
  1. 입학 서류의 일부에 서명하는 것이 허용될 수 있지만 직접 지원할 필요는 없습니다.
  2. 의사, 간호사 및 치료사와 협력하여 치료 계획을 세울 수 있지만 입원 당시에는 그렇게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3. 귀하는 치료를 받기를 원하지 않거나 동의하지 않더라도 치료를 위해 지정된 모든 그룹 및 활동에 참석해야 합니다.
  4. 퇴사를 요구한다고 해서 해고를 기대할 수는 없다.
  • 정신과 시설에서 환자로서 기대할 수 있는 것
  1.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차이점은 몇 개의 방이 개인실이라는 것입니다.
  2. 객실에는 전화기가 없습니다. 가족과 친구는 방문을 허용하기 전에 또는 전화로 대화를 허용하기 전에 일종의 코드 #를 제공해야 합니다.
  3. 객실에는 TV가 없습니다. 당신은 거실에서 텔레비전을 볼 것이고 그것은 공동 활동이 될 것입니다.
  4. 귀하의 소지품이 전달되고 집에서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여러 품목은 유닛에 허용되지 않습니다. 일부는 허용되지만 사용 시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5. 하루 종일 침대에 있을 수 없습니다.
  6. 병원 가운 대신 일반 옷을 입을 것입니다. 어떤 종류의 끈/벨트가 있거나 그 위에 장식되어 있기 때문에 좋아하는 옷 중 일부는 장치에 허용되지 않습니다(폭력, 마약 또는 갱 엠블럼이 있는 티셔츠 금지). 신발끈은 물론 모든 끈도 제거됩니다.
  7. 직원이 야간을 포함하여 24시간 동안 15분마다 위치를 모니터링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8. 당신은 각계각층의 사람들과 함께 그룹에 들어갈 것입니다. 일부는 의미가 없습니다. 일부는 매우 깨끗하고 아름답게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9. 행동에 대한 통제력을 잃거나 너무 화가 나서 행동을 취하거나 현실과 단절된 경우 직원이 개입하여 통제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10. 당신의 생각과 느낌을 직원들과 의논하게 될 것입니다.
  11. 귀하는 귀하의 안전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해 정기적으로 질문을 받게 됩니다. 직원이 머무는 동안 안전과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12. 직원은 귀하의 말이나 행동으로 인해 지체되지 않으며 귀하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데 적극적으로 도움을 줄 것입니다.
  • 정신병원 환자로서 기대하지 말아야 할 것-
  1. 당신은 당신이 누구이든 관계없이 많은 규칙을 어기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 당신은 공격적이고 당신의 길을 얻을 수 없습니다.
  3. 당신은 직원 중 어느 누구도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이 시설에서는 직원들이 팀으로 함께 일하며 하루 종일 다른 시간에 귀하를 대할 것입니다.
  4. 당신이 직원에게 말하는 것은 나머지 치료 팀의 “비밀”이 아닙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는 모니터링되고 귀하의 HIPPA 권리는 보호되지만 귀하가 치료 중에 말한 내용은 귀하의 개선을 촉진하기 위해 전체 치료 팀과 공유됩니다.
  5. 환자로 치료하는 동안이나 치료 후에는 직원과 개인적인 관계를 맺지 않습니다.
  6. 퇴원 후 병동을 방문하여 치료 중 사귄 “친구”를 만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시설은 이전 환자가 몇 달 동안 기존 환자의 재방문 및 방문을 제한합니다.
  • 언제 해고될 것인가-
  1. 퇴원은 귀하의 행동과 치료 참여 의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2. 자발적인 환자라면 퇴원을 요청할 수 있지만, 당신의 지속적인 안전이나 타인의 안전에 대한 의사의 우려에 따라 퇴원을 허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3. 비자발적 환자로서 치료를 계속하는 데 동의하면 보고가 허용될 수도 있고, 판사가 문제의 양쪽을 모두 듣게 하기 위해 법원에 가야 할 수도 있습니다.
  4. 두 경우 모두 안전 문제와 안전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능력을 기반으로 따라야 하는 특정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의료 병원과 정신 병원에는 유사점이 있습니다. 둘 다 의사, 간호사, 사회 복지사 및 임상 보조원이 있습니다. 둘 다 신체적(의학적) 또는 심리적(정신과적) 상태를 개선하고 가능한 한 빨리 일상으로 복귀하는 데 관여합니다. 둘 다 치료를 제공하여 상태가 호전되고 일종의 사후 관리 계획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중요한 차이점도 있습니다. 그것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이점 인생에서 이미 어려운 시기에 혼란스러울 수 있다는 것. 이것이 귀하의 혼란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드리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