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배적인 정신 태도

우리의 지배적인 정신 태도는 우리가 의식적으로 생각하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생각하거나 느끼라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우리가 인식할 수 없는 범위에 있는 우리와 함께 가지고 있는 근본적인 감정입니다. 적절한 감정을 가진 생각은 우리의 우세한 정신 태도와 정확히 일치하는 상태로 이어질 것입니다. 우리가 두려움을 품고, 혐오스러운 생각을 하고, 우리가 충분하지 않다고 느끼거나, 자존감이 낮거나, 누군가가 우리를 이용할 힘이 있다고 느낀다면, 이 지배적인 정신적 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놀라운. 재난이나 우리를 낙담시키는 결과는 이러한 형태의 사고에서 비롯됩니다.

설상가상으로, 모든 형태의 두려운 생각은 우리가 몇 년 동안 달성했을 수 있는 진행 상황이나 긍정적인 효과를 결국 없애버릴 수 있고 또 사라질 것입니다!!! 그렇다면 올바른 사고방식은 무엇일까요? 정신적으로나 상황으로 인해 낙심하지 않으려면 어떻게 생각해야 합니까?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삶에서 진정으로 원하거나 찾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행복과 조화. 어떤 사람들은 내가 돈과 권력을 말할 수 있다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우리의 지배적인 정신 태도만큼 행복하고 조화롭게 될 수 있다면 우리는 세상이 제공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행복하면 우리가 만지는 모든 영혼을 행복하게 만듭니다. 조화다!!! 우리는 건강, 친구, 아름다운 환경, 충족된 필요, 그리고 우리에게 합당한 안락함과 사치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 없이는 행복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최고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을 어떻게 충족할 수 있습니까??? 먼저 모든 것을 포기함으로써!!! 질병의 소용돌이 속에서 건강을 생각하고, 친구를 돕고, 이 순간 우리가 가진 모든 작은 것에 감사하고, 영감, 용기, 건강 및 행복에 대한 생각을 모두에게 제공하십시오. 참고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거나 불편한 특정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평가할 때 우리만큼 자격이 없는 사람들이 있습니까? 우리가 행동으로 나누는 힘을 정말로 느끼고 싶다면 그들에게 다가가 이야기해야 하며(안락한 곳에서 벗어나고) 그들에 대한 사랑과 조화와 감사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제공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생각에서만) . 그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바로 우리다”라는 변장을 한 우리일 뿐이며, 그것이 아무리 불안하거나 믿을 수 없을지라도 사실입니다.

그들은 우리가 누구인지의 또 다른 측면일 뿐입니다(우리와 관점은 다르지만). 이 사랑의 부분을 줌으로써 우리는 강력한 생각 에너지(만물의 원인)를 움직이게 하고 이것은 우리와 우리가 그들에게 준 사람들에게 놀라운 효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위해 종교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우리 자신의 삶을 개선하려는 열망뿐입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다른 삶도 개선합니다. 이것은 사랑스러운 일입니다. 그것은 아마도 우리를 사람들 사이에서 거인으로 만듭니다. 오늘날 많은 억만장자들이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기부하는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그들은 이제 ‘주는 것’이 세상의 진정한 힘이며 그들이 주는 것이 그들의 가장 거친 꿈을 넘어서 돌려줄 것임을 깨닫습니다. 우리는 영적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진정 누구인지(말하자면)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주어진 순간에 우리가 할 수 있는 최대치에 있는 것과 같고, 우리 존재에 점점 더 좋은 진동을 허용하기 위해 우리는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우리의 에너지의 일부를 고갈시켜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에너지의 흐름이 우리에게 주어진 것을 정확히 채울 수 있도록 우리 자신 안에 공간을 만들고, 이제 그 에너지는 이제 백 배나 되돌려 받을 것입니다. 이제 우리가 준 것의 백 배를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전보다 확장하고 더 많이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영적으로 하고 있는 것이며, 동일한 정도로 사랑하는 에너지의 능력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비판과 증오 에너지를 쏟으면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그들은 또한 우리가 준 것과 동일한 에너지로 우리의 에너지(100배)를 채우고, 그렇습니다. 우리는 확장하지만 최악의 방향으로 돌아옵니다. 생각은 영적인 활동이므로 창조적이지만 의식적으로 건설적으로 지시하고 수행해야 무한한 성취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의식은 변해야 하고, 우리의 우세한 정신 태도는 변해야 하며 우리는 그것을 하기로 선택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인생은 단순하다. 당신은 생각합니까? 더 나은 질문은 “무슨 뜻인가요?”입니다. 당신의 지배적인 정신 태도는 무엇입니까? 논리와 상관없이 훌륭한 생각을 만들어 보세요.